6.24 맛있는 점심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메뉴는 안동찜닭

미역줄기볶음

아몬드쥐포볶음

즐거운 점심 되시고 오늘도 활기차게 보냅시다~

다음엔 근접샷도 찍어서.. (미역 ㅠ)


보트나 댓글 달아주신 분들에게는 블로그 방문 중이니
많은 보트 댓글 달아주세요~

Sort:  

맛있는 식사되세요!!ㅋㅋ

넵 좋은하루되세요

식판을 오랜만에 보네요ㅋㅋㅋ 맛점하셔요!!

넵 맛점되세요 ㅋㅋ

밥은 어디에 있나요? ㅎㄷㄷㄷㄷ
맛있게 드세요 ㅎㅎㅎ

밥이랑 국은 따로 ㅋㅋ
맛점되세요

식판보니 옛날 생각이 납니다.... 갑자기 배가 고파지는군요....^^

엌 곧 저녁시간인데 저녁식사 맛잇는거 드세요 ㅋㅋ

여긴 아침입니다... 아점 먹어야 겠네요....ㅎ

아침이면 중동, 유럽쪽이신가봐요
포스팅 쓰신 걸 봣을땐 중동?! ㅎㅎ

ㅎㅎㅎ

구내식당인가요. 잘나오네요

넵 감사합니다 ㅋㅋ

식판 오랜만이네요 밥은 어디에있나요 ㅎㅎ

따로 있습니다 ㅋㅋ

오랫만에 보는 식판이네요ㅎㅎ 학창시절에 저렇게 배급? 받았는데ㅎㅎㅎ

밥은안드시나요?ㅎㅎ

따로 있어용

오늘도 출근을 하셨군요 화이팅 입니다 ! ^^

즐거운저녁되세요~

건강식이네요~ ㅎㅎ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넵 보트 팔로우 햇습니다~

찜닭맛있겠네요ㅎㅎㅎ

넵 감사합니다~

아니 이건 회사 밥인가요?
무슨 회사밥이 이렇게 맛있게 보이나요 ㅜㅜ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모 치킨회사 젓가락 포장지)

맛있는 밥 드시고 아자아자! 홧팅!!!! 업봇드리고가요~

Congratulations @azathoth194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찜닭먹고싶닭 호고곡..

ㅎㅎ새벽에 배고파지네요~잘보고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