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제주도 배경의 청첩장 디자인

in #kr5 years ago

분홍석양에 서로를 바라보는 이쁜 커플이라니! 이 주인공 커플 정말 이쁘게 사실것 같다는 :D 지난 명절과 휴일은 잘 지냈나요?! 오랜만에 그림을 보니 더욱 반가워요!!

Sort:  

우리 다복님!!!!!!!!!!♥ 명절과 휴일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어요 ㅋㅋㅋ 백수랜서(백수+프리랜서)의 시간은 왜이렇게 빠르게 지나가는 걸까요? 넷플릭스에 가입한게 큰 이유일 것 같지만... 앞으로는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ㅋㅋ

백수랜서ㅋㅋㅋ 아 공감가는 단어예요ㅋㅋㅋㅋ 넷플릭스 가입하셨군요ㅋㅋㅋㅋ 넷플릭스 정말 무서운 곳입니다. ㅋㅋㅋ 시간 후딱가요...우리 함께 더 열심히 살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