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xinnong님 & @bramd님 결혼기념일 축하 일러스트♥

in #kr5 years ago

왠지 신농님이 의뢰안하셨으면 이번주도 넘어갔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ㅎㅎ
날 추어지는데 감기 조심하셔요 송이님~~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에 대해 너무 잘 아시는 미동님....... 이제 완전 겨울이에요 미동님.......저희 여름부터 만나자고 그렇게 외쳐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