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ebtoon] 블록체인 서울 - 1화 <2024 서울>

in #kr6 years ago

20년 후면 제가...흐음.. 부럽다 자 때에 저 나이라니.ㅋㅋㅋ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마감시간 칼이시네.ㅋㅋㅋㅋㅋㅋㅋ

Sort:  

미동님....20년 후면 저 주인공들이 제 아들 딸 뻘입니다 크흡....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생각하니 정말 눈물이 나네요. 이번주는 미리미리 올리려고요 ㅋㅋㅋㅋ 매일 마감 시간 직전에 내니까 늙은 기분이더라고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