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0] 너와 함께하는 날이 나에게 가장 좋은 날이야

in #kr7 years ago

저는 손 그림 버전이 더 좋아요~ 그 와중에 강아지(닥스훈트?)는 여자아이네요~ 주인과 달리 허벅지가 얇은 것은 상대적인 밸런스겠죠? ㅎㅎㅎ

Sort:  

오 정말요? 취향 존중해 드립니다! ㅋㅋㅋㅋ (사실 저도 둘다 좋아요~)
여자아이ㅋㅋㅋㅋㅋㅋㅋ하늘님 그런거 캐치하지 마세요! 변태인거 티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허벅지 비교까지ㅋㅋㅋㅋㅋ그..그럼요 밸런스입니다..ㅋㅋㅋㅋ

이게 다 물든 겁니다. 이래서 예전에 어른들이 친구를 잘 사귀어야 한다고 말했었.........
익명의 공간과 쪼야님 댓글에서는 살짝 변태와 정상의 아슬아슬한 경계선을 넘나들어보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하늘님한테 물든걸 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변태와 정상의 경계선ㅋㅋㅋㅋㅋㅋ이 말 왜이렇게 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하늘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댓글로 물타기 있긔? 없긔? 은근슬쩍 떠넘기기 있긔? 없긔?
오늘도 이렇게 쪼야님 한번 웃긴 것으로 저도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