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 박스힐을가다! 1탄 Austrailia Melbourne Boxhill visit! episode 1!

in #kr6 years ago

토요일이 왔네요 유후~!!!
햄볶는 주말보내고 있으신가요? 저요? ㅋㅋ 엄청 볶는중

왜냐? 다음주 월요일에도 회사안가니깐~ 왕비님 생신이거든요 어느왕비냐구요? 글쎄요 ㅋ
제 얇팍한 지식으로는 군주주의와 봉건체제(왕이나 왕비가 나라는지배하는)를 축하하는 날인걸로 알고있어요
commonwealth 국가들 (인도, 유럽, 호주, 아프리카 몇개국)이 주체가되어서
한 날을 정해 국경일로 결정하기로 결정했는데
호주는 6월 둘째주 월요일로 결정한거죠

암튼! 틀려도 욕하지마
믿던지말던지식의 마오미의 설명입니다
중요한건뭐다?
난 회사를 안간다 = 기쁘다

이 아름다운 휴일을 경축 하기위하야
저는 멀리멀리 박스힐 (저희집에서 한시간거리)로 여행?을 갑니다 ㅋ

IMG_4555.JPG

쨘! 트램을타고 날도화창하규 마음도 신이나네요 ㅋ

IMG_4560.JPG

시티를 좀 벗어나니 제가 예전에 살던 미국동네와 비슷한
주택들이 나오는군요

내스타일인데... 나 언제 이런데로이사가지? ㅋ

IMG_4564.JPG

이래저래 긔경 하다보니 벌써 도챡 ㅋ

IMG_0736.jpg

박스힐은 멜번 시티에서 한시간정도 떨어진 소도시? ㅋ 라고할수있는데요
두개사이에는 주택가들이 들어서있어요

집값이 비싸기로유명한 박스힐 (중국부쟈들 때문이라고들하던데)

IMG_0737 (1).jpg

트램에서 딱!내리면 이런풍경
시골시골하네요 ㅋ

IMG_0739 (1).jpg

가다가 큰길에서 코너를 똭! 도니!

IMG_0740 (1).jpg

이거슨 중국 ㅋ
차이나타운아니냐구요? 노노

뭔가 아시아슈퍼같이생긴곳을들어간보았네요
과자진열에 이끌려 (난 과자귀신이니까 - 먹다가 죽겠어요 과-자-)

IMG_0741.jpg

일본/한국/중국/베트남 음료가 이함께하는 이공간...
아... 슈퍼주인아들이랑 결혼하고싶다 ㅋ

IMG_0742.jpg

쏘스는 중국이 압도적
제가 또 저쏘스로 만드는 드라이핫팟(간구워 - 한국말로는 뭔지모름) 저--엉--말 잘만들거든요

제가언제 만들면 포스팅할게요

IMG_0743.jpg

뭔가 맛있어보이는 과자가 있네요!
파맛과자는 사랑 (스프링어니언 이라고하면 있어보이는데.. 파맛이라고하니 맛없는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IMG_0744.jpg

혹시 쏸라펀이라고 아시나요?
한국말로하자면 신라면!!!!! 오!!! 아.. 아니네요 신라면은 매울신이지만
제가하려던 신은 .. 신맛신
그래서 신맛나고 매운맛나는 면 이라는뜻인데요
정말 맛있어요
제가 중국에서 살때 갈길잃은 저의마음을 달래주던 쏘울푸드였는데
보니 이가게에 뙇 인스턴트누들로 나와있네요
사.랑.
겟!

IMG_0745.jpg

한국을 떠난후에 새로나온과자인 허니버터 맛은본적이없네요
맛있나요?
외국가게에까지있는걸보니 약간 관심이가지만 저는 버터감자를 싫어하는 1인

암튼 그렇게 가게를나와 코너를돌면 이렇게 박스힐 쇼핑센터가 나옵니다 ㅋ
올 입구부터 사람들
짱짱맨 많군요

IMG_0746.jpg

이리저리사람을헤치고 찾아간 타이완밥집이야기는 다음포스팅에 계-속
to be continued....

Sort:  

👍

주말잘보내세요.^^호호

very good 👌

잘보고 가요

재밌게 보고 갑니다^^

저도 곧 호주 갑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께요~^^

잘 보고 갑니다^^ 경치가 너무 좋아서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그림처럼 나올 것 같네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 저도 호주 가고 싶어요 ㅠㅠㅠ

아...너무 좋아 보입니다~~

You got a 28.39%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goumao!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

You got a 15.74% upvote from @upme thanks to @goumao! Send at least 3 SBD or 3 STEEM to get upvote for next round. Delegate STEEM POWER and start earning 100% daily payouts ( no commission ).

좋아요 !

잘봤습니다

干锅... 간구워..
정말 맛있겠네요! 아삭아삭 바삭바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