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ebtoon] 블록체인 서울 - 1화 <2024 서울>

in #kr6 years ago

원더키드도 생각나고 ㅋㅋㅋ
흥미진진합니다아~~~
송이님,윤님 입선 너무나 축하드려요~^^
(매일 온 척 댓글달기 ㅋㅋ)

Sort:  

아니 키키님, 해물이네 다녀오신 이후로 왜 잠적하신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디 보고 반가워서 소리지를뻔 했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맛집 탐방 그만하시고 얼른 돌아오세요! 키키님의 축하를 받으니 그 무엇보다 기쁩니다 ㅠㅠ

원더키드가 2020이었나요 ㅎㅎ 얼마 남지 않았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