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xinnong님 & @bramd님 결혼기념일 축하 일러스트♥

in #kr5 years ago (edited)



illustration for Celebrating Wedding Anniversary



안녕하세요 여러분, 2주 만에 죽지도 않고 또 돌아온 이송이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스팀잇의 대표 잉꼬 부부! @xinnong님과 @bramd님의 일러스트를 들고 왔는데요, 두분의 결혼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한 그림을 요청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그렸습니다.

돌과 나무, 해변이 예쁘게 어우러져 있는 배경을 쓱싹쓱싹 그리고 가운데 다정한 포즈의 두분을 그려 넣은 다음 귀여운 게와 불가사리를 오른쪽에 배치했습니다.

배경도 다양하게 만들어서 전달을 드렸는데요 +_+

1. 밤하늘 배경

2. 노을

3. 하늘색 단색 배경


전 이 동네에 소문난 노을 덕후이기 때문에 2번 배경이 제일 좋았어요...♥ 신농님도 마음에 들어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ㅠㅠ 저란 사람..... 고객분의 만족을 위해 사는 사람.....


다시 한번 제게 그림을 요청해주신 두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결혼기념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도 모두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찐한 하트)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잘 지내고 계시는 군요 ^^

티월드님도 잘 지내시죠?ㅎㅎ

와아!!!!!!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
대표잉꼬부부! 에 넘나 잘어울리는 금손 일러스트임니다

저도 이노빛님과 함께 두분의 결혼기념일을 축하드립니당 ㅋㅋㅋ ♥

앜.... 두분이 부부셨구나......
저만 몰랐네요..........ㅋㅋㅋ
그림 너무 따뜻하네요 :)

따뜻하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isoooh0202님! 제가 본의아니게 두분이 부부신걸 첫공개해버렸군요 두둥!!

두분 기념일 축하드려요^^ 부럽~ 부럽~
송이님 예쁜 일러스트도 잘보고 가요^^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독거노인님! ㅠ_ㅠ

2번 배경이 아주 인물이 사네요^^

헤헷 저도 2번 배경이 제일 맘에 든답니다 +_+

흐흐흐 송이님 일러스트 넘나 사랑입니다...(하트하트)
넘넘 감사해요 > <!!!!!!!!!!!!!!!!! 짱!!!

시농님 축하드려요!!!!! > < 이뿌다 ㅠㅠㅠ

신농님 제게 말씀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ㅎㅎ 신농님 유튜브 보면 저 뿌듯해서 기절...♥

멋진 일러스트레이션 잘 보고 갑니다. 귀여운 게와 불가사리까지.. 액자에 넣어서 보관하고 싶을것 같아요.^^ 밤하늘 배경 취향저격이네요.

감사합니다 @laylador님!ㅎㅎ 게와 불가사리를 넣으니 훨씬 귀여워보이더라고요. 칭찬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ㅠㅠ

왠지 신농님이 의뢰안하셨으면 이번주도 넘어갔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ㅎㅎ
날 추어지는데 감기 조심하셔요 송이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에 대해 너무 잘 아시는 미동님....... 이제 완전 겨울이에요 미동님.......저희 여름부터 만나자고 그렇게 외쳐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멋집니다! 황금손!

아이고 황금손은요 ㅠㅠ 과찬이십니당 ㅠ

헐 하와리의 lee님이 bramd님이었다니 저도 몰랐어요!!! 결혼 기념일 축하드려요 :)

함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눈치는 챘었지만 진짜 부부셨군요..!

전 다른분들도 많이 아시는줄 알았는데 본의 아니게 강제 첫공개를.....! 시린님 눈치 인정합니다 ㅋㅋㅋ

스팀잇 첫 공개 아니던가요 ㅎㅎ 두 분 너무 보기 좋습니다. 1주년 축하드려요~

윤님.... 다른 분들도 알고 계실줄 알았는데 눈치 없이 제가 첫 공개를 해버린 셈이.......... 댓글 보면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분 신혼여행 가셨던 바닷가 배경이군요^^ 역시 정감 넘치고 세련된 그림입니다ㅎ
나중에 송이님 본인의 청첩장 그림은 어떤 느낌일지 문득 궁금해집니다^^

역시 소울메이트님 매의 눈 인정............... 맞습니다 그 바닷가 배경이요!ㅎㅎㅎ 간혹 제 청첩장이 어떨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안타깝게도 정말 평범한 기성 제품으로 청첩장을 했습니다.... 중이 제 머리 못깎았달까요?........... ㅠㅠ 아직도 아쉽습니다 ㅎㅎ

아! 두분이 부부셨군요! +_+;;; 그럼 시농님 영상에서 나온 남편 목소리가...아하.

다른 분들도 많이 알고 계신줄 알고 기운차게 적었는데 제 포스팅으로 인해 알게 되신 분들이 많네요 (충격) 이 자리를 빌어 강제 공개를 당하신 두분께 사죄의 말씀을.....ㅠㅠ

우와 저도 이런 일러스트 가지고 싶어여...금손님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스팀잇 대표 부부가 아니라 포기 ㅠㅠㅠㅋㅋㅋㅋ

오오 스팀잇대표 스튜어디스 크루비님!!!!!!!!!! 크루비님 포스팅 보며 멋지다고 항상 생각한답니다 +_+

작품도 멋지지만 두분이 부부였다는 사실에 놀라고 갑니다.^^

제 포스팅으로 인해 알게 되신 분들이 많네여 쿨럭;;;;;;;

사랑이 듬뿍 묻어나네요! :)

브리님! <영어 잘하고 싶니?> 책 넘 기대하고 있습니다 +_+

헉 두분 결혼하셨는지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ㅠㅠ 축하드리고 청첩장 넘 이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글로리아님!ㅋㅋㅋㅋ 이 글로 인해 알게 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지금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두 분이 부부시라니~ 대박이군요~ 축하 300배로 축하드립니다.^^

함께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용 ㅎㅎㅎㅎ

그림이 제가 할수 없는 그림체라 더 좋으네요^^
포근함이랄까..

스팀 고래의 꿈.jpg

정말 감사합니다 :) 엄청 힘이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