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YouTube] 영상의 매력에 빠져버린 사람의 브이로그....☆

in #kr5 years ago

네 미동님 ㅋㅋㅋㅋ 영상에 보이진 않지만 유난님도 계세요 ㅋㅋㅋㅋ 미동님 잘 지내세요?????? 세상에 여름에 뵙고 겨울이 되도록 뵙지 못하다니.......

Sort:  

그러게요 ㅎㅎ 전 잘 지내고있습니다~~
유난님 몸 쫌 괜찮아지셨으면 조만간 맛난거 먹으러가요^^ 송이님이 사준신다고 해놓고!!!!! ㅋㅋ
언제 날 한번 잡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