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개적으로 해명하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우선 좋은 의도로 돈을 보내셨던 @gotoperson님과 @nightcoffee님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공개적으로 사과해주신점 감사드립니다. 아주 젊으신분이라 이번일로 어려움을 꺽으실까 조금 염려가 되었었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떠실지 모르지만 저는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 philipkoon 님의 성장에 관심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Sort:  

저도 개인적으로 기부를 하는 입장으로서, 해당 돈을 개인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생각은 전혀 없었다는걸 모든 분들께 알려드리고싶었습니다.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는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leesunmoo님 서포트 항상 감사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잘못을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예외는 아니구요. 잘못했다고 느낄 때 진솔하게 사과하고 다시는 그런일을 하지않고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대처 과정에 아쉬움은 있지만 아직 사회적 경험이 적으신 분이라 그러신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일 잘 마무리하시고 스팀이 @philipkoon 께서 유학생활을 마무리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앞으로 개발자로서 커뮤니티에 도움될만한 프로젝트를 개인적으로 몇개 계획중입니다. 물의를 일으킨 만큼 더 좋은 컨텐츠로 커뮤니티에 이바지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iamkorearaper/4je8bi

위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잘못을 인정하고 해명하는것은 진솔하게 해야한다 생각합니다. 단지 거짖으로 일관된 잘못 시인은 무엇일가요? 그사람의 인격까지도 옹호하시는 건가요? 제가 보기에는 악의적 목적이었다 내인생에서 잘못되었다가 맞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오해하시는게.. 2017-06-07 5:20:30은 거래소에서 매수가 완료 됬을때의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