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면 Crypto.com MCO 카드가 도착했어요!

in #kr4 years ago (edited)

IMG_8997.JPG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면 Crypto.com MCO 카드가 도착했어요!
얼마나 목빠지게 기다렸던지! 정말 고급스러운 패키징이 기다린 보람을 느끼게 하네요!

IMG_8993.JPG

IMG_8994.JPG

IMG_8998.JPG

IMG_8999.JPG

메탈 소재의 묵직함 때문에 카드를 들고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부자로 만들어 주는 느낌이에요!

IMG_9002.JPG

IMG_E401AC7C67A1-1.jpeg


무엇보다도!! 앞으로 넷플릭스를 공짜로!! 볼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전세계 라운지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라운지키까지도! 이 카드가 생겼으니 이제 해외 나갈 일이 많이 생기겠죵?ㅎ
전 세계 어느 가맹점이나 3% 적립의 혜택까지! 진짜 요런 혜자스러운 카드가 어디있나요 요즘~^^

카드 발급 관련해서는 @jaydih님 글 참고해주세요! 추천인 넣고 가입하면 서로 $50를 받을 수 있다네용!

@Jaydih님 포스팅: 크립토닷컴 MCO 카드의 모든 것


Originally posted on 러브에코.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Congratulations @loveech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alentine's day challenge - Give a badge to your belov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처음 몇 장 보고는 블랙인 줄 알았습니다. ㅎㅎ
암튼 부럽습니다. 저는 품절된 루비 대기자라…

저도 블랙인줄.... ㅋㅋ

ㅎㅎㅎ 그러고 보니 사진이 블랙처럼 나왔네요~ 블랙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ㅎ

러브에코님 발급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첫 결제 해봤네용!ㅎㅎ

오오^^ 결제후기도 기대됩니다!

축하드립니다! 디자인도 참 이쁘네요.

그죠~~ 손으로 직접 들어보면 그 디자인이 더더 배가 되는 기분이에용 ㅎ

mco.jpg

헐~~ 대박인데요!! 전 돈없어 루비 신청했는데...ㅎㅎ
축하드립니다~

조만간 저와 같은걸로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

아! 댓글보니 블랙 아니군요^^ ㅎㅎ 깜짝 놀랐네요^^

다음 달이 너무 기대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