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TOY] BIKE TRIP with WILSON.gif

in #kr6 years ago

BIKE TRIP with WILSON

bike.gif

윌슨과 떠나는 바이크여행

정말 최악의 더위가 이제 점점 지나가는 듯해 보이네요.

오히려 조금 있으면 딱 놀기 좋은 날씨가 될 거 같아요.

더위에 지치신 분들은 한번 더 놀러갑시다 ㅋㅋ

저는 이번에 너무 더워서 그냥 집 사무실 두군데서만 있었는데

이제 놀러갈 준비도 해봐야겠네요.

travel2.png

Sort:  

ㅋㅋㅋ여행이 엄청 즐거워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만들고 나서 보니 헬멧도 안쓰고 있네요 둘다 ㅋㅋ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