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파워 임대를 일시 정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제안을 받길 희망합니다.(일부 내용 수정)

in #kr7 years ago

개인적인 질문입니다.
임대하는 보팅 파워라는 것이 최소 50MV인가요??

50MV 2분 보다는 10MV 또는 5MV, 10분 20분이 더 낫지 않을까요?

뉴비입장에서는 0.5$의 보팅을 받아도 힘이되는 것이 사실이고..
뉴비들을 이끈다는 측면에선는 적당한 파워를 다수에게 임대하는게
더 좋은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서 남겨봅니다.

만약 적은 보팅 파워며는 큐레이션(?) 활동에 대해 보상이 적다
이런 이야기는 윗분들의 공약(?) 내용을 보면 절대 하지 않으실 분들 같기도 하구요.

제가 위에 글들을 다 읽어 본 바,
'나는 스티밋을 사랑하고 열심히 하는데 파워가 더 있으면 내가 더 좋은일을 추가적으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한 목소리로 말씀하시는 것 같거든요..

임대 파워의 최소 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뉴비의 무지한 질문 올렸습니다만,, @renohq님도 꼭 읽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Sort:  

의견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부분에 대한 저의 답변은

  1. 저는 뉴비분들을 이끌 리더가 되고 싶지 않고 될 자격도 없습니다.
  2. 저는 공평한 보상이 모두에게 돌아가는 보상이 아니라 의미있는 컨텐츠에 의미있는 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3. 현재까지 정해진 단위는 없습니디만, 저는 좋은 창작물이 나올 곳에 많이 임대한다는 기준을 두고 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뉴비여서 많은 부분을 모르고 있습니다.
스티밋을 위해 힘 써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별말씀을요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점심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