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한옥을 배경으로 한 청첩장 디자인

in #kr6 years ago

이게 얼마만에 보는 송이님의 청첩장입니까 !!

송이님 청첩장 보면 제가 그커플들의 지인이라, 결혼에 초대받은것마냥그커플의 스토리가 들리는것같아요.

그러면서 오 이런 아이디어가 있구나! 라고 감탄할때도 많으니 자주좀 보여주세요!!

Sort:  

우리우리 기린님. 청첩장 만들면서 힘들때마다 기린님을 생각하면 힘이 마구 난다니까여? 이런 말씀을 해주시니 제가 어찌 기린님을 사랑하지 않고 배기겠습니까!!!!!!!!!!!!!!!!!! 오늘 카톡도 감동이고 그냥 기린님은 저한테 감동이에여 (또 소름 돋으셨죠?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