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파워 임대를 일시 정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제안을 받길 희망합니다.(일부 내용 수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oinkorea님에게 임대해주신 분이시군요. 저는 제가 신청하기 보다는 추천드리고 싶은분이 계십니다. 다름아닌 gotoperson님이십니다. 저는 고토퍼슨님께서 얼마만큼의 스팀파워를 보유하신지 모릅니다. 저는 단지 처음 제가 스팀잇에 시를 올렸을때 처음부터 지원해주셨고 또 저역시 뉴비시절에 큰도움을 주신분이십니다. 그리고 지금도 열심히 하고 계십니다. 그분에게는 힘이 조금더 간다해서 문제될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좋은내용에 아무런 말씀이 없으시기에 제가 대신해서 올려봅니다. 문제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Sort: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저도 @gotoperson 님 적극적으로 추천드려요, 항상 양질의 글 커뮤니티 활성화에 힘써주시는거 자주봤었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