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이송이는 그동안 도대체 뭘 하고 있었나? (feat. 배그)

in #kr6 years ago

드디어 오셨군요. 근데 배그는 모바일로만 하시나요?

Sort:  

윤님! 드디어 스팀잇에 글을 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쓰기까지가 왜이렇게 힘이 들던지요 흑. 배그하러 PC방 가면 뭔가 더 덕후스러운 기분이 들어서 주로 모바일로 합니다 (이게 더 덕후같으려나요?ㅋㅋㅋㅋ) PC방에서 배그 해본적이 있는데 키 적응이 너무 어렵더라고요. 한 10판 넘게 한 것 같은데 사람 구경도 못해보고 죽었어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