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하세요. 한국 큐레이터 yoonjang0707 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윤장님.
참 글은 잘 쓰시고 포장 능력이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해명글까지 보상을 얻고 싶으신가 봅니다.
조금 더 솔직해지시면 안 될까요?....
솔직히 왜 이렇게 큐레이터에 집착하며, 다른 분들에게도 개인적으로 연락하면서까지 스파 임대에 열을 올리신건 정말 순수하게 스팀을 위한 마음뿐인가요??....
큐레이터로서 벌어들이는 수입에 혹하시는건 아닌가요?
모든 말에 정당화와 단 하나의 실수조차 없다고 말씀하시는게 참으로 역설적으로 느껴집니다...
이건 윤장님 양심에 따른 것이겠죠...과연 정말 담합 보팅이 없었는지...
스팀에서 보는 눈이 없고 듣는 귀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조금 섭하네요...
돈이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기는 것이 아닐까합니다...
그 돈에 양심뿐만 아니라 공익이라는 가면 속에 살면 행복하신지 모르겠습니다...
증거 사진에 올린 아이디가 전부 눈에 익네요...얼마 전 사건이 있었던 대부분의 아이디네요...
저희 한국 커뮤니티는 이 전과는 많이 다릅니다.
충분히 자생이 가능하며, 구지 윤장님께서 나셔지 않으셔도 강해졌죠..
하드포크 이 후는 더더욱 그렇구요ㅎㅎ
정말로 궁금합니다 왜 큐레이터에 집착을 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한국 커뮤니티와 신규 저자들을 위한다는 말씀은 굳이 안하셔도 됩니다ㅎㅎ 그 이외의 다른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ㅎㅎ
굳이 마지막에 신규 지원자 명단을 공론화처럼 갑자기 적으시는 것 또한 보기좋게 만드시는거 같은데 해명글에 갑자기 넣으신게 궁금합니다 ㅎㅎ

Sort:  

사익에 대해서는 위 글을 잘 읽어보신다면 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월달에 스팀금액은 0.8~1.2$ 사이를 왔다갔다 한것 같습니다 대략 1$로 가정한다고 해도
420SBD + 3766.939 STEEM 이니 420SBD + 약 3766.939 $ 입니다. 거기에 제가 사용하지 않고 신규작가 지원 명목으로 아직도 남아있는 3184 STEEM까지 생각 하신다면 이미 저자보상 이상으로 쓴다고 봐도 무방하실 것 같은데요.
1$정도로만 잡아도
제가 받은 큐레이팅 관련 저자 보상은 총합 5021$ 입니다.
하지만 지출 한 금액은 이미 420SBD + 3766STEEM + 지출대기 물량 3184 STEEM 입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받은 보상 100% 이상을 사용하게 될것 같습니다.

윤장님 이미 저자보상 이상으로는 어떻게 더 사용이 가능한가요??.. 5월 한 달만 말씀하시면 안 되지 않을까합니다. 스팀의 가격표시가 낮다고해서 보상 받은 스팀이 작다고만 말할 수 없지 않을까요?
제가 드린 질문의 답변보다는 그냥 금액을 적으셔서 타당하다고 말씀하시고 싶으신거 같습니다ㅎ
상식적으로 100%로 이상을 사용하게 된다는것도 그렇지만,,,
그럼 다시 또 한 번 여쭤보겠습니다. 말씀대로 100%이상이라고 가정한다고하면 왜 큐레이터에 집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5월 한달이 아닌 5월부터 지금까지의 내역을 모두 했습니다.
저는 제가 투자했던 파워다운 물량 이외에는거의 손대지 않았다고 확신합니다.
제가 글쓰는게 오직 큐레이팅 글만이 아닙니다 일상 게임 글의 수익또한 커뮤니티를 위해 사용 됬기 때문에 계산상 100%가 넘는다는 의미 입니다.
큐레이터 관련해서는 새로운 글을 올렸으니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