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rved flower bouquet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ntopaz-image-1ntopaz-image-2ntopaz-image-3ntopaz-image-4Preserved flower bouquet

프리저브드 수업시간에 만든
꽃다발입니다~^^

꽃잎을 하나 하나 글루건으로 붙여서
장미 꽃을 만들어줍니다

철사로 와이어링 작업후 플로랄 테잎으로
마무리 하나씩 엮어서 다시 테잎으로
만들면 꽃다발이 완성됩니다~^^

꽃 만드는 실력과 재주는 없지만
선물을 줄 수 있어 참 행복한거같습니다
나누는 기쁨을 가질수 있어요~!
~^^

담달이 마지막달이네요
3가지 학원의
4개월 수업의 70퍼센트 지나갑니당
아.. 체력의 한계가 ㅋㅋ ㅎㄷㄷ

행복한 목요일 되세요
꼭이용~!!!!!!^^

Sort:  

Hello @bbooaa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the contest, it's a beautiful bouquet, however, it's important to highlight that the "D.I.Y" contest establishes as mandatory rules for your entry to be valid:

    1. Some process photos must be included to validate your artwork and also a short description

Therefore, your post is not valid for this contest. In this sense, we invite you to post a new entry.

Any questions, you can contact us.

[nTOPAZ Coordinator]

Introduction to nTOPAZ · nTOPAZ Posting Guidelines [EN][KR][ES]
Visit our website · Follow us Steemit
Join Community Discord · Bounty Program: Topaz Token

I've modified it. Thank you

뽀돌님 열정...진짜 대단하십니다. 늘 응원합니다. ^^
그 열정으로 만든 꽃다발, 받는이는 복받은 겁니다. ^^

ㅋㅋㅋ 미미별 보고있낭? ㅋㅋㅋ
담달에 젤 잼있는게 몰려있을꺼같아영

복받은 사람 왔어요^^

ㅋㅋㅋㅋ

풋살하는거 보면 톰보이 같을거란 생각이 들면서도 이런 취미를 보면
요조숙녀처럼 보이기도 하고....ㅋㅋ
본인이 생각할땐 어느쪽이신가요? ^^;;

둘다요 전 둘다
상당히 여성스럽게 생겼... ㅋㅋㅋㅋㅋㅋ

@bbooaae님 곰돌이가 1.1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뽀돌님 열정은 대단합니다.
그저 부럽습니다.

늘 화이팅~~~

방구리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힘이나네용 학원앞입니다 ㅋㅋㅋㅋㅋ

오랜만의 꽃사진이네요.
시들지 않는 장미라 더욱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귀차니즘에 올리지 못했어영!!
넹 오래오래간직할수있죠!

꽃잎을 하나하나 붙이는 건 전혀 몰랐네..정성에 다시 감동ㅠ

ㅋㅋㅋ 메이드 바이 똥손
좋아해줘서 고마울뿐이야!!!!

인천공항으로 가져오심 됩니다 ㅋㅋㅋ
꽃다발이면 충분^^ 다른거 필요없어요

내가 꽃인데?

와우..이게 생화가 아닌가 보네요. 포장지와 안에 있는 내용물의 조화가 너무도 인상적이라 받는시는 분의 기쁨은 한없이 클거 같네요. 그리고 선물을 줄수 있어 참ㅈ행복합니다 라는 어록을 남기셨네요.

감사합니다 ~^^

와우..이게 생화가 아닌가 보네요. 포장지와 안에 있는 내용물의 조화가 너무도 인상적이라 받는시는 분의 기쁨은 한없이 클거 같네요. 그리고 선물을 줄수 있어 참ㅈ행복합니다 라는 어록을 남기셨네요.

엉아한테 꽃받구시퍼여...ㅠㅠ이뿌당...

ㅋㅋㅋㅋ 서울와!! 아님 주소보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