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 CARD] BBOOAAE_Gold

in #ntopaz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UT CARD’의 여덟번째 순서! 지난번 플래티넘 카드로 소개 드렸었던 @bbooaae 뽀돌님의 골드 카드입니다!!

bbo_1.jpg

@bbooaae님은 워낙에 스팀잇 인싸이기 때문에 다른 설명은 필요 없을 듯 하고…

풋살뿐만 아니라 몸을 움직이는 모든것에 도전하는 당신은 진정한 체육인!! -.-+ (세인트 뽀돌님의 포쓰)

bbo_2.jpg

플레티넘 카드에서 소개 드렸지만 체력은 뭐… 타의 추종을 불허하기 때문에 활동량 만큼은 정말 최고라 말할 수 있습죠!

요새 공간 창출 능력도 발전하고 득점력도 향상되며 폭풍 성장기를 맞이하는 뽀돌님입니다! +.+

bbo_3.jpg

날이 갈수록 실력이 좋아져서 풋풋스 BEST5에 꼽힐 날이 머지 않은 이탈리아의 자존심 ‘유벤투스’ 버젼 @bbooaae 뽀돌님의 골드 카드였습니다~

다음은 과연 어떤 멤버의 카드일까요? 앞으로 이어질 ‘FUT CARD’ 순서도 기대해 주세용~

‘FUT CARD’에 관심이 있고 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또는 아래 구글 시트에 명단 남겨 주세용~
풋카드 주문하기!!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zLe2mO37wdf25fLsgpIK1jKFTKek5G9UNW-yw35UzPE/edit#gid=0

coin.jpg

‘풋코인’은

• 풋살 참가하면 1FUT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풋살하면서 FUT 토큰 채굴하세요!
• 향후 풋살 참가비 등을 FUT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유럽 축구 승무패를 맞추는 ‘풋풋토’에 사용됩니다.
• ‘FUT CARD’ 제작에 사용됩니다.(로고등의 일반 디자인 의뢰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제작되는 ‘FUT CARD’ 와 더불어 ‘풋 코인’과 풋살 동아리 ‘풋풋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용~

망설이지 말고 풋풋스 가입 고고!!

풋풋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5uQSHV

감사합니다.

Ps. 15 Fcoin으로 플레티넘카드 대신 일반 로고 제작등의 디자인 외주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


카드 제작기
[PROMOTION] FUT CARD
[PROMOTION] FUT CARD_1
[PROMOTION] FUT CARD_2
[FUT CARD] GLORY7_Gold
[FUT CARD] GLORY7_Platinum
[FUT CARD] EPITT925_Platinum
[FUT CARD] TRAVISUNG_Platinum
[FUT DESIGN] UROBOTICS_Lion mobility
[FUT CARD] BBOOAAE_Platinum (feat.kibumh)
[FUT CARD] EPITT925_Platinum (feat.kibumh)
[FUT CARD] INNOVIT_Platinum

Sort:  

말이 필요없네요
어찌보면 플래티넘보다 더 멋져보이기도 합니다 ㅎㅎ

증명사진 느낌으로 나왔네요 ㅎㅎ

뽀덜언니 너무 멋져^^ 담주 화욜이 너무 기대된다 ㅎㅎㅎ

ㅋㅋㅋ 곧 보자 언니! ㅎㅎㅎ

멋진 싸카인 입니다 ^0^

스몬 플레이어라 그런지 골카가 더 좋아보입니다!

플래티넘 홍수가 되어 버렸어용 -.-;

와... 유니폼 저걸로 맞추고싶네요!!
코브형 감사합니다!!
베스트멤버가즈아!!

너는 이미 베스트가 되어있다 -.-+

국대 사진 같네요. ㅋㅋㅋ 왜 경기 시작 전에 애국가 부르면서 기다리는 거 있잖아요. ㅎㅎㅎㅎ 대박 .ㅋㅋㅋㅋㅋ

헤헷 근엄한 느낌이 그런것도 같네용

카드 속 포즈가 정말 애국가 기다리는 포즈 같네요.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