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 CARD] GLORY7_Platinum

in #ntopaz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UT CARD'의 두번째 순서! 이번에도 @glory7님 입니다! 하지만 이번은 무려 플레티넘 카드!!!

glory7_1.jpg

엄청난 활동량과 탄탄한 기본기로 풋풋스의 핵심멤버로 활약하고 있는 @glory7!!

glory7_2.jpg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이지만 수비가담도 확실히 해주는 완벽한 6 Tool Player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보통 공격적인 성향의 플레이어는 수비능력이 떨어지기 마련이지만 @glory7 플레티넘 카드는 수비적으로도 운용할 수 있는 희귀 카드라 볼 수 있겠네요. -.-+

만능형 캐릭터로서 활용가치가 매우 상당히 대단합니다! +.+

glory7_3.jpg

월드컵을 4회 우승에 빛나는 이탈리아 국가대표 @glory7님의 플레티넘 카드였습니다. ^.^

다음은 과연 어떤 멤버의 카드일까요? 앞으로 이어질 'FUT CARD' 순서도 기대해 주세용~

'FUT CARD'에 관심이 있고 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또는 아래 구글 시트에 명단 남겨 주세용~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zLe2mO37wdf25fLsgpIK1jKFTKek5G9UNW-yw35UzPE/edit#gid=0

coin.jpg

### '풋코인'은
• 풋살 참가하면 1FUT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풋살하면서 FUT 토큰 채굴하세요!
• 향후 풋살 참가비 등을 FUT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유럽 축구 승무패를 맞추는 '풋풋토'에 사용됩니다.
• 'FUT CARD' 제작에 사용됩니다.(로고등의 일반 디자인 의뢰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제작되는 'FUT CARD' 와 더불어 '풋 코인'과 풋살 동아리 '풋풋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용~

망설이지 말고 풋풋스 가입 고고!!

풋풋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5uQSHV

감사합니다.

Ps. 15 Fcoin으로 플레티넘카드 대신 일반 로고 제작등의 디자인 외주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


### 카드 제작기
[PROMOTION] FUT CARD
[PROMOTION] FUT CARD_1
[PROMOTION] FUT CARD_2
[FUT CARD] GLORY7_Gold

Sort:  

@glory7님이 PROMI 토큰을 통해 선물하신 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dramatoken

진정한 금손~!!
곰돌이형님 진짜 플로 선수 같은데요!! 올라운드 카드 +_+

다음주자는 파치님 입니다. 브라질 국대로 작업 합니다. -.-+

풀봇할수 밖에 없다!!!!!!
대박 우오오오

크흑. 감사! 감사!! >.<

메일 보냈어영 !! ㅋㅋㅋ 엄청 우꼈는데 사진찍을때 ㅎㅎㅎ

작업 잘 해드릴께용!! ^.^

요즘 글로리님의 폼을 보았을 때 알맞은 스탯인 것 같네용
올그라운드 플레이어..

진정한 산소탱크!!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우와 ~~~~~ 진짜 악어처럼 입이 쩍벌어집니다.

헤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보여주시는 게 영광이네요. ㅎㅎㅎㅎ
루브르 갔을 때 명화감상하면서 눈물이 났는데요.
코브정님 작품 보면 비슷한 느낌이 납니다. ㅎㅎㅎ

에고. 어디다가 비교를... 과찬이십니다 ^.^

코브정님 디자인이 루브르에 걸릴지도 모르잖아요.
인생 모르는 거에요. 오늘 엄청난 게 터져버릴지도 모릅니다. ㅎㅎㅎㅎ

좋게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예예. ^^ 감사합니다. ㅎㅎㅎ

^^

감사합니다. ^0^

!dramatoken

Sorry, you don't have enough DRAMA.
You need 5.90000 DRAMA more for a chance to make it happen.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Such drama, you've earned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너무 멋져서 말이 안나옵니다... 최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맘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

왠지 활동적이고 멋진 기운이 느껴지는 그림이네요 ^^ 너무 멋집니다. 마치 2002년도 월드컵때 선수들 포스터를 보는 것 같습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이후에 제작되는 '풋카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glory7님의 jcar토큰 보팅 선물입니다.

플래티넘 카드가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ㅎㅎㅎ

빛나 보이신다니 다행입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이건, 정말 작품이네요!ㅎㅎ 이 생동감과 예술성!

좋게 봐주시니 감사할 다름입니다. ^.^

와 상당한 고퀄이네요.

모자른 실력이지만 힘껏 해보고 있습니다 ^.^
풋코인의 유통을 위해서!!!! ^0^

대박 카드 퀄리티 엄청납니다!
능력치도 있군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능력치도 있습니다! 헤헤 뭔가 진짜 캐릭터가 된 느낌이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