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묘수네여 ㅎㅎㅎ ^^ 굳굳

자리가 많지 않아서 ㅎ 어렵긴 하지만 저렇게 해서 한자리 구하면 꿀이죠 ㅎ

아니 예매를 왜?? 다들 집에 KTX한대씩 있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전 열차 탈일도 1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하네요^^

평소에 헬기만 타고 다녀서... ^^

짱구 헬리콥터요? ㅋㅋ
사실 그거라도 갖고 싶네요 ㅠㅠㅠ

집에 헬기 한대를 사는 그날까지 ㅋㅋ 로또 해야겠네요 ㅠ
요즘 로또 1등도.... 땅값과 집값이 올라서 ㅠㅠ
크지 않아보이네요 ㅠ

헐 대피도우미 이런 방법도 있네요

참 쉽죠 ㅎㅎ?

감사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한번 활용해보세요 ㅎ

조금 있으면 구정이라 귀성전쟁을 치를텐데 도움되는 정보이네요

넵 구정에 예매 전쟁이죠 ㅠㅠ
특정 기간 후에 매크로로 예매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 )

옆사람이,,, '서울 여자를 만났어야 했는데'라며... 내려가는 표는 있는 데 올라오는 표가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이걸 낮에 봤으면 알려줬을 텐데 ㅠㅠ 이미 그 분은 퇴근하셨고, 저는 야근이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거리 연애 하시나 보군요..... 자주 만나야 좋은데 말이죠 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00 which ranks you at #9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키체인을 휴대폰에 설치할 수 있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 나온건없는걸로 압니다...
꼼수로 일부기능은 사용가능하긴한데
송금정도라.... ^^

@BCM에 SP를 임대하려고 하는데 @steembottracker에서는 안 되어서요.

이것도 꿀 팁이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