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포스팅도 많이 해주세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ㅎ 새해에는... 요즘 관심사인.. 전원주택쪽을 한번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ㅎㅎ

라하도 이젠 한 살 더 먹어서
숙녀가 되었겠네요 ㅎ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그럼요 ㅎㅎ 3살이 되었더니 키도 벌써 좀 큰것 같고 ㅋㅋㅋㅋ
숙녀가 되었답니다 ㅋㅋ 오랜만에 사진을 좀... 올려봐야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십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매 순간에 최선을 다 하며 살아볼까 합니다

지금까지 대충 사셨나봐요? ㅋㅋ
곰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그럼요 ㅋㅋ 대충 대충 ㅋㅋ 살다보니 ㅠ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시 대충대충... ㅋㅋ 다만 매 순간에 최선을..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00 which ranks you at #9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요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손키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욤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랜만에 봽네요 ㅎㅎ 새해 복 많ㅇ ㅣ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