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회복장으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오늘은 좀 늦게까지 야근을 하고, 이것저것 개발 하고 싶은 것을 하다가 퇴근즈음 업빗을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오늘 낮에는 대체로 모든 종목이 파랗게 파랗게 물들어서, 그간 많이 올랐으니 좀 쉬어 가는 타이밍이려나?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1, 2주정도 더 천천히 올라가도 되겠지라고 생각하면서 말이죠.

그랬는데 조금전에 보니.. 와우... 낮에 시장은 상콤하게 무시를 하고 제대로 상승중이네요.

우리의 스팀까지 같이 말이지요.

바이낸스 차트를 봐도 1만불을 사뿐하게 뚫고 "나 어디까지 갈지 모른다?" 하면서 솟구치고 있습니다.

거래량까지 동반을 하면서 말이죠.


조만간 우리 스팀이도 500원을 다시 사수하는 날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물론 저는 뇌피셜 매매 스타일이라 저를 믿고 매매를 하시면 안됩니다 ^^;;;

아무튼 저무튼 이랬든 저랬든 이랬다가 저랬다가~ 하든말든~ 2020년에는 최소 스팀 2020원은 찍었으면 합니다.

2020년에 스팀 2020원 가즈아!!

Sort:  

믿습니다! 스멘!

저도 믿습니다!!! 스멘!! 오랜만이네요 ㅋㅋ

2020스팀 가즈아~!!

스팀 2020원 가즈앙!! ㅋㅋ

Congratulations @happyberrysbo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2020$ 가즈아~!!

$$$$$$$!!!!!! ㅋㅋㅋㅋㅋㅋ 더 좋네요!! ㅋ

그러게요! 이제 조정좀 오려나 싶었는데... 밤사이 상승해 버렸네요!
뭐 오르면 좋은거죠~ ㅋㅋ

내려가지 않아요!! 자꾸 올라요!!! 좋은거죠 뭐!! ㅋㅋ

JCAR 2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해데라헤시그래프가 30원 대였다니... 충격적이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