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판] 로또 1등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금일 오전에 하급뽑기판의 라운드 종료가 있었습니다.
원래 3일주기로 일어나는 것이지만, 이번에는 하루만에 95%이상 완판이 되어 리셋이 일어나게 되었는데요.
모두들 관심 가져하시는 로또추첨도 마찬가지로 있었습니다.!

아직 상금이 쌓여가는 중이기에, 아무도 안걸렸으면 하는 마음으로 살포시 확인을 해봤는데요.

이게 웬일...

1등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그게 접니다..

로또추첨 트랜잭션 ID의 앞 숫자 4자리가 7809이구요.
저의 트랜잭션 ID 앞 숫자도 7809..


총 상금이 무려 3636 SCT네요!!!


일단 1등당첨이라 좋긴했는데.. 하필 제가... 운영진이.. 그것도 뽑기판 관리자가.... ㅠㅠ

물론 트랜잭션을 이용한 추첨방식에 운영진이 개입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지만( 설마 있으시지는 않겠지요..? ^^;; 스팀내부의 transaction_id 는 블록체인이 만들어지면서 생성되는 고유한 번호로써.. 아무도 자기가 만들고 싶어하는 번호로 만들 수 없습니당 ㅎㅎ)

그래도 모양이 좀 그런것 같아서...

50%는 다시 로또보상금액으로 돌려 놓도록 하겠습니다.

3636 SCT의 50% 1818..... 이건 또 숫자가... 왜이렇지.. 결코 제 마음이 그렇다는 건 아닙니다.. 희안하네요.. ㅠㅠ


아무튼 그렇습니다. 다시 시작되는 12라운드도 많이 사랑해 주십시오..!!
kopasi.sct 보팅권이 다시 부활하였으니까요.
Sort:  

kibumh님이 happyberrysboy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7 SCT)을 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누가 당첨될 지 궁금했어요 😂

감사합니다!! 좋긴 좋은데!! 1등이 이렇게 뿅 나올줄은... ㅎㅎ

JCAR 2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트랜잭션을 이용한 추첨방식에 운영진이 개입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지만

없다니요? 여기 있습니다~ 진실을 밝혀라~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열심히 하시니 복도 따라오나봐요^^

ㅎㅎㅎㅎㅎ 독거형님이 한번 좀.. 증거좀.. ㅋㅋ
감사합니다!!! 독거형님 주말 잘 보내시구요!!

Screenshot 2020-02-08 at 13.27.40.jpg

에헤이~~ ㅋㅋㅋㅋ

축하 드려요 ~~ 어떤 ㅂ ㅅ 이 괜한 주최측 음모론 같은 ㅂㅅ 짓을 안하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1등 당첨 축하 드려요

ㅠㅠ 감사합니다.. 저에게 이런일이!!! 올해 줄리앙도 뽑고... 뭔가 뽑기가 되려나 봅니다!!
올한해 로또 도즈언?? ㅎㅎㅎ

하하하하
완전 축하합니다.
그런대 입술은 언제~~~ 꽝 전문가!! 제가 그거 하나 바라보고
뽑기판에 있습니다.

굳이 50%를 상금으로 내놓지 않아도 되는데 쩝!!
좋은 마음으로 2번째 당첨의 행운도 있으시길 바랍니다. ^^

제가 다음에 상금 10000 쌓이면 또 1등 될껀데 미안해서 먼저 좀 냈습니다. ㅎㅎ
그떄는 안내는 걸로!! ㅋㅋ

캡처.JPG

로또 구매 에러 떠서 비용만 지급이 되었어요
확인 부탁드릴게요^^;;

3회 오류난것 확인했습니다.!! ㅠㅠ
지금 처리해서 셋다 로또참여권 구매된 것으로 처리 했어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1등이 나오긴 하는군요. ㅎㅎ

그러게말입니다!! ㅎㅎㅎ 1/10000의 확률인데... 생각보다 빨리 터진것 같네요 ㅎㅎ

반띵해주시면 눈감아 드리겠습니다 ㅡㅡ+
축하드립니다.

반띵을.. 다시 기금으로 ㅠㅠ 이해해주십시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