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투자 너무 어렵네요. 그냥 고민없이 비트/스팀만 보고 가렵니다.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어느덧 암호화폐 투자 만으로 3년이 다 되어 갑니다. 2017년 5월부터 했으니... 곧 3년차네요. 그 당시만해도 워낙 시장이 다이나믹하다보니 3년이 지나면 제가 얼마나 부자가 되어 있을까? 생각을 하면서 살아왔던 시기였던걸로 기억합니다.

회사에서 회식으로 새벽1시까지 술을 마셔도 새벽 3시까지 그 정신에 마켓을 쳐다보다 거실에서 쓰러져 잤던날도 많았었구요. 마켓이 이리저리 움직이는걸 보면 술이 확 깨더라구요. 조금 마신것도 아니었는데 말이죠.


그러다가.. 지금 이 상태까지왔고요.. 뭐 투자 성공여부는... 줏대없이 여기저기 뻠삥하는것만 찾다가.. 쪼옥박을 차고 지금은 그저 열심히 스팀이나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조금 가지고 있던 이오스가 있어서, 그걸 비트코인으로 모두 바꾸었습니다.. 그래봐야 0.3개도 안되는 수량이지만 말이지요. 저 같은 제대로 투자에 대한 개념이 없는 사람은 그냥 비트만 믿고 가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다른 것들이 유망하다 어떻다 해도.. 결국은 비트코인은 살아 남을 것이라고 믿어지기 때문이지요. 제일 오래 갈 것 같은 코인이 무엇이냐? 라고 암호화폐투자하는 분들에게 물으면 결국 대부분이 비트코인이라고 말할 것같습니다. 그러니 그거 믿고 그냥 가는걸로 투자 방향을 바꾸었네요. 이제는 더 거래는 안하는걸로.. ㅠㅠ


그래도 비트만 하면 심심하잖아요!!! 역시 스팀은 함께갑니다. 오히려 스팀 비중이 더 크기도 하구요. 그래도 스팀이 정말 잘 될거라는 희망 하나정도는 가지고 가도 괜찮잖아요? 지금까지 함께했던 스팀블록체인은 최근 다운보팅으로 문제가 되긴 하지만 그래도 좋은 체인인 것은 확실하니까요.

아주 적은 비용으로 운영이 가능한 스팀..!! 에휴!!!! 스팀에 웃고 스팀에 울었지만.. 다시 스팀에 웃는 날이 오길 고대하고 고대해봅니다.

지금 처럼 쭉 1년만 오르즈앙??

다들 즐거운 한 주 되시기리 바래봅니다~ ^^

Sort:  

두 가지만해도 무적의 포트폴리오라 생각합니다!!

무적파워레인저!!!!!! 믿어봅니드아 레알!! ㅋ

JCAR 2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저는 비트는 없고 이더리움 베이스로 가고 있네요~
비트도 이더도 스팀도 가즈아~

좋은 오후 되세용~

이더리움도... 요즘 확실히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긴 한 것 같습니다..!! 음... 투자하고싶은 곳은 많은데... ㅠㅠ 이미 다 날려먹어서 ㅠㅠ 흑흑!!

저도 스팀이 메인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이 떡상해야 먹여살릴 사람 많아지겠네요!!

회식으로 새벽1시까지 술을 마셔도 새벽 3시까지 그 정신에 마켓을 쳐다보다 거실에서 쓰러져 잤던날도 많았었구요

하~ 완전 폐인 생활을 하셨군요!! ㅋ
전 아직도 새벽에 2-3번씩 일어나 시세를 확인하고 있다는....ㅠ

아직도.. 2~3번씩이라니 ㅠㅠㅠㅠ
건강에 해롭습니다 이제 고만 보셔요!!

시세확인!! 투자자의 기본 아닙니꽈? ㅋㅋ
사실 요즘은 확일할 필요도 없는데... 습관이 되서 그냥~~~ ㅠ

Congratulations @happyberrysbo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got more than 4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7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전 몇토막인지도 모르겠네요 ㅡ,.ㅡ
지금처럼 쭉 2년 정도 오르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님 3년? ㅡ.ㅡ;

쭈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욱 20년쯤... ㅋㅋㅋ

좋군요....
가즈아~!!!

휴. 스팀아. 아쉬운 스팀 ^^;;

ㅎㅎㅎ 언젠가는 날아오르겠지요!! 가즈앙!

스팀 가즈아 ㅎㅎ

되시기리 바래봅니다 → 되길 바랍니다 또는 되길 바라 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문법 교정 감사합니다.
되시기를 => 되길
바래봅니다 => 바랍니다. 바라 봅니다.

감사합니다!!

오히려 내가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