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초스피드 일퀘 성공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어제 스몬 일퀘는 드래곤이 나왔습니다.
사실 드래곤이 나오면 항상 다른 퀘스트를 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카드도 많이 사서 그냥 진행을 해 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쉽게 일퀘를 완료하였습니다.

보시다시피 6연승을 하면서 손쉽게 일퀘를 성공했네요. ㅎㅎ
부계정은 스몬봇이 돌고 있어서 일퀘를 어떻게든 성공을 하네요.
그중에 보상으로 골레를 받기도 했습니다.

잘 팔릴 것 같지 않아서 그냥 DEC로 갈아버렸습니다.
그동안 골카는 무조건 마켓에 올렸더니 DEC 많이 쌓였군요.

10만개가 넘어서 카드를 더 구입하였습니다.
스팀으로 사기만 하다가 카드를 팔고 갈아서 생긴 DEC로 카드를 사니까 참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골카를 많이 받아서 DEC을 마련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스몬봇이 성능이 좋으면 승률이 좋아져서 리그도 오르고 많은 보상을 받을텐데 역시나 성능이 별로라서 기대하기는 어렵네요.
거기다가 부계의 카드는 거의 스타터팩이라서 더더욱...
일퀘라도 성공해 주는 걸 감지덕지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도 다이아몬드가 목표인데 가능할지 모르겠군요 ㅎㅎ
다이아몬드 리그까지 가즈아!!

Sort:  

Congratulations @realmankw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7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8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와우 골레를 받으시다니...

운이 좋았습니다 ㅋ

일퀘가 뭔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몬스터에서 23시간마다 한번씩 주는 퀘스트입니다 ㅎㅎ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