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새말 토종순대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오늘은 산행을 하기 위하여 아침일찍 움직입니다.

가평에서 선자령을 등산을 하기 위하여 일찍 서둘렀습니다.

매번 선자령으로 산행을 떠나면 이곳에서 아침을 먹곤 했습니다.

오늘도 예외는 아닙니다. 맛있으니 자주 들리겠지요.

Sort:  

국밥과 막걸리가 함께 있는 풍경이라니ㅎㅎ식욕 돋우네요.

생 양파 된장에 찍어먹고 싶네요.
양파때문에 여기 가고 싶네요

암요 맛있으면 끝을보는거쥬ㅎㅎㅎ

주소가 한우로 라는데도 있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kyju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 한우로 138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Hi @kyju!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01 which ranks you at #1497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9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57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