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리찜의 명가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오늘은 칼국수집으로 음식여행을 떠납니다.
칼국수집이지만 칼국수보다 코다리찜이 아주 맛있답니다.
그래서 가끔은 들려서 소주 한잔한답니다.
코다리찜(소) 2마리 19,000원, 중은 3마리 29,000원입니다.
아주 커다란 것은 39,000원 하니 4마리가 나오겠지요.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yju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코다리찜~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두번 실패한 요리라서 그런지 넘사벽 요리입니다 ㅎ

맛있어보이네요. 코다리찜은 양념이 생명이지요ㅎㅎ

소스에 우동면 비벼 먹으면 맛있겠네요

마지막에 면사리 죽여줍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 2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희집 대장이 좋아하는 코다리찜이다.!!
가평이라... 다음에 기회되면 가봐야겠어여

좋은 곳이네요

Hi @kyju!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197 which ranks you at #1345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4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59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달짝지근한 코다리찜 양념..크하 소주도 땡기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