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떤가요 실로암 메밀 국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IMG_6026.JPG

실로암 : ‘보냄을 받은 자’라는 뜻의 못으로, 예루살렘에 있었다(요 9:7). 구약 시대에는 ‘셀라’(Shelah, 느 3:15), 또는 ‘실로아’(Shiloah, 사 8:6)로도 불렸다. (출처-네이버 지식백과)

많은 분들이 아는 곳이지요. 저도 얘기만 듣다가 처음 가 보았습니다. 건물도 예쁘고 실내도 깔금하고 정갈하네요.

IMG_6027.JPG

IMG_6028.JPG

평일이라 한산했습니다.

IMG_6029.JPG

항상 느끼지만 맛집은 메뉴가 단순 해야 됩니다. ㅎㅎ

IMG_6033.JPG
보쌈이 너무 맛이 있네요.

IMG_6034.JPG

강원도에서 맛볼 수 잇는 명태식해..^^

IMG_6035.JPG
비빔 메밀국수..

IMG_6038.JPG

IMG_6036.JPG

추천 메뉴인 동치미 메밀국수 입니다.~~ 국물까지 싹 비웠습니다. ㅎㅎ

IMG_6030.JPG

마지막 메밀 차 한잔으로 깔끔하게 비웁니다.

IMG_6040.JPG

이번 크리스마스에 강원도에 오시게 되면 들려 보세요. 추천합니다. ~~


맛집정보

실로암 메밀국수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장산리 228


여기 어떤가요 실로암 메밀 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크리스마스의 기적같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장산리 2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해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크리스마스의 기적같은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nhotaeryo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동치미 메밀국수~ 속이다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 ㅎㅎ
보쌈에 소주한잔하고 동치미 메밀국수 그릇하면 좋겠네요^^

ㅎ ㅎ
딱이네요. 추천드려요~

와 메밀국수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습니다. 추천할께요~~

이름에서 신뢰가 갑니다. 팔로우 합니다.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음식이 깔끔해 보여용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좋은 해루 보내세요. ~

밤이라 메밀국수가 땡기네요 ㅎㅎ
물치서 죽 즐어가서 ㅎㅎㅎ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칠레산 돼지 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국산보다 맛있나??
그래도 국산이 낳겟죠..?
맛있어 보이네요..
멀어서 가보지 못하는게 좀 아쉽네요..

아무래도 국산이 낫겠지요. 칠레산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메밀국수집이 진화를 했네요 ^-^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예전에 들렀던 곳이네요. 다시 보니 반갑네요 ㅎ

여기 유명하죠 ㅎㅎ

숨겨진 맛집 ㅎㅎ 저도 가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