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께 스팀파워 무상임대 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marabara님의 임대 캠페인이 좋아보여서 범블비도 해보려 합니다.

사실 저는 가입 후 글 쓰기 전에 검색해보고 대역폭 문제를 피하기 위해 소량의 스팀을 구입하여 스팀파워를 약간이나마 가진 채로 시작해서 대역폭 문제를 전혀 느껴 본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그렇지 않은 분들은 고생을 하시는가 보더라구요.

그래서 임대받은 스파로 일단 한달간 글쓰는데 지장이 없을 정도라도 스팀잇을 즐겨보시라고 임대합니다.
임대 기간은 한달입니다.
한달 후엔 한 달간 모은 스파로 활동하시거나, 필요하시다면 스팀을 구입하여 스파업하시거나 하면 될듯합니다.

조건

1... 글을 하나라도 올린 분
2... 스팀파워가 100이하
3... 선착순

스파 임대는 200씩, 뉴비 다섯 분을 모십니다.
처음 해 보는거라 사실 시스템을 정확히 이해를 못하고 임대해 드리지만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임대 받아 가신 후엔 보팅으로 펀딩참가는 아예 하지 마시고, 과도한 셀프보팅은 하지 않을 분이 임대해 가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제가 따라 다니며 확인할 생각은 없습니다.
임대스파로 대역폭 얽매이지 말고 자유롭게 활동 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댓글 순서대로 위 세 조건에 맞는 분께 임대해드리겠습니다.

범블비 @bumblebee2018 였습니다. 임대의 취지에 공감하신다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Sort:  

오~
제가 @marabara님 글 보고 어제
두 번째로 캠페인 시작했는데요~
범블비님도 하시는군요!!!
imdae 태그를 쓰자고 하더라구요...
릴레이 동참 감사합니다!!!!
좋은 꿈꾸세요!

앗, 태그 깜빡했습니다.
바꿔 놓을께요. ^^

^^ 캠페인 릴레이...
@marabara 님, @no1smile (쿨쿨)저, @bumblebee2018(범블비)님까지
한 분 한 분 늘어가면 좋겠네요
좋은 켐페인으로 자리 잡았으면 좋겟어요

범블비님 팔로우하고 갈께요~
자주 소통하길 희망합니다!
스누피 우 180.jpg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빠르게 신청해봅니다^^

앗, 6등으로 아쉽지만.... 라고 하려니 너무 야박한 듯해서 cchstory님까지 여섯분 임대해 드릴께요.

아마 30분 내로 임대 스파 확인 되실겁니다.

어, 그런데 쓰고 보니 순서가 거꾸로내요.
1등이신데요.... 실수 할뻔 했습니다.
어쨋거나 임대 스파 갔습니다.

재미있는 스팀잇 되세요!

스파 임대 감사합니다^^
복받으실 거여요~

👍리스팀해버렸습니다

감사해요, 간지님! 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참여합니다!

당첨 축하합니다!

정말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 신청합니다^^

당첨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을 구입해야하나 하고 고민하고있었는데 큰 도움을 받게됐습니다.
건전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저요!!

아 이달 초에 임대200받은게 있는데 중복은 안되는 건가요;;;;;^^

예, 아쉽지만. ㅎㅎ

옙^^ 응원!!합니다

참여합니다.

당첨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신청합니다 범블비님! 활동은 많이하는데.. 스파가 낮아서ㅜㅜ

당첨 축하드려요!

우와 감사합니다!!!ㅠ

ㄱ신청해보겠습니다!

1등 당첨요!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뉴비 참여합니다!

앗, 임대가 종료되어서....
제가 다른 분들도 이런 캠페인 좀 하시라고 압력을 넣어볼께요.

신청요ㅣ!!!

아쉽게도 종료되었어요.

캬 멋진 캠페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조심 스럽게 신청 해봅니다. ^^

아쉽게도 종료되었지만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팔로우하고^^ 신청해봅니다~

아쉽게도 종료 되었습니다.

으앜 늦었당 ㅜㅜㅜㅜㅜㅜ 아쉽내요

어이쿠, 송1님... 그러게요...
다른 분들이 이 이벤트에 좀더 동참하시면 좋겠네요.

늦었네요 ㅜ 멋진 이벤트 입니다^^

감사합니다.

압둘라님이 전폭적으로 뉴비들에 대한 무상임대를 해주고 있지만...
피라미들 끼리 해주는 거는 또 다른 의미가 있을 걸로 봅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런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동참할수 있게 된것, 감사드립니다.
가즈아의 큰 형님, 압둘라 님이 그런 일도 하고 계셨군요!

무려 200명씩 주기적으로 무상임대 해주고 있지요...^^

200명...
진짜 고래다운 스케일이네요.
아름답습니다.

범블D 님 좋은 나눔 하시네요 ^^
(범블B 님이신 것은 알지만 범블디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바람에 ^^)
저는 자격이 안되어 참여는 못하지만 화이팅 빌어봅니다 ~

감사합니다!

오오. 범블비님 좋은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무상임대 응원합니다.
tip!

아흑, 감사합니다!
그리고 신기한거 하나 베웠습니다.
있다가 한번 읽어 봐야겠네요.

Hi @bumblebee2018!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onehand!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범블비님의 imdae 캠페인에 동참 응원합니다.!! 뉴비들에게 배푸시는 내리사랑이 결국 스팀잇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칠꺼라고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임대신청은 아니고.. 응원 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스팀잇 활성화를 위한 멋진 캠페인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하시네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찡스님!

아직 안늦었나요? 한 번 신청해봅니다!

엇, 이미 종료 되었어요, 다른 분들도 좋은 캠페인 계속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앗 다음에 기회되면 참여하겠습니다😁

좋은 이벤트를 하셨군요 멋지십니다. 어떤 취지인지 충분히 알것같습니다.

앗, 와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아쉽다 ㅠㅠ

저도 아쉽네요. 이렇게 스파가 필요한 분이 많은데...

멋진 이벤트는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동참하는 분이 더 생기면 좋겠네요.

멋지십니다 이벤트 감사해요. 저도 다음기회를 위해 임대 태그 주시해야겠어요!

옙! 저도 다른분들이 동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크으 아쉽네용ㅋㅋㅋ아쉬운 마음에 팔로우라도 ㅎㅎㅎ

ㅎㅎㅎ
다른 분들이 또 좋은 기회를 주실거라 믿습니다.

많은 기간이 지나있지만 혹 다시하시게되면
반드시 참여해보고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