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의 BINGO GAME [ #1 ] 신청자 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빙고 대문.png



총 42명의 신청자 리스트 올리겠습니다 ^^

B12.png

[1번카드]
@ohrak22 @xdaddygn @leokim @tanama

[2번카드]
@ibobbymari @reff0412


B34.png

[3번카드]
@hanmily @cory0210 @surfergold @backdm @illluck @yum.holove

[4번카드]
@choijaehuck @mathetes @supergiant @pineapplefix


B56.png

[5번카드]
@bobo8 @vanillaromance @icemilktea @jsjun1223

[6번카드]
@hukyong74 @chlee440hz @yeoreum @goodlove


B78.png

[7번카드]
@moont0 @kimsungmin @holic7 @bji1203 @happywriter @goodhello @bookkeeper

[8번카드]
@agee00 @yellocat @jhy2246 @hwa2ting @mimistar


B910.png

[9번카드]
@wooboo @yangmok701 @kimssu @yahweh87

[10번카드]
@autokjk701 @toka


이상 42명의 참가자 리스트 입니다

내일 빙고를 돌릴 생각을 하니 떨리네요~

혹시 제가 아이디를 잘 못 적었거나

본인이 고른 번호가 아니신 경우

댓글 달아주세요 ^^

  • 좋은 밤 되세요~~
Sort:  

앗싸 1빠ㅋㅋ
늦은밤..고생이 많으십니다 애드워드님ㅋㅋ

1빠도 하실줄 아시고 ^^
아까 잠깐 눈을 붙였더니.. 잠이 안와서.. 리스트 작성해 봤어요 ^^
안 주무시고 뭐하세요???

저는 독서를 하며 스팀잇을 간간이 보고 있지요ㅋㅋ 두녀석이 자고 있는 지금..
자는게 넘 아깝네요ㅎ

아.. 이 밤에 독서~~
홀릭님의 책속의 글귀가 나오는 황금시간대이군요 ^^

그렇다고 볼 수 있죠^^
두녀석이 자야 집중할 수 있으니까요ㅋ

저는 한국 시간 밤 11시 이후에 열심히 댓글 달러 다니는 시간 ^^

제일 위에 제아이디가 있군요 ㅎㅎ 가즈앗!

새벽에 찾아주신분들을 위한 댓글 보팅!!
가즈가즈가즈아~~~~

fc871d83aaf6a3296c381d57f59f4d08.jpg

새벽에 찾아주신분들을 위한 댓글 보팅!!

우왕~ 이렇게 꼼꼼히 정리까지! 멋져요!
빙고 돌려주쎄요~~~~완전 기대되요! 걸려있는 보상보다 내가 고른 것이 적중할지 그게 더 궁금해요 ㅋㅋㅋㅋㅋ 꼭 9번!!!!ㅋㅋㅋ

새벽에 찾아주신분들을 위한 댓글 보팅!!
저 위에 1빠로 온 7번을 찍은 홀릭언니 두 눈 시퍼렇게 뜨고 있자나요..ㅋㅋ

예에~~ 저도 아직 두 눈을 시퍼렇게 뜨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ㅎㅎㅎㅎㅎㅎ 행운을 빌어요 !!!!

으아닛 이 재미있어보이는 빙고판은 뭐죠???
참가는 못했지만 즐겁게 구경하겠습니다. :)
ByvQ2LmCAAAOjok.jpg

매주 목요일... 찾아와 주세요 ^^
새벽에 찾아주신분들을 위한 댓글 보팅!!

결과가 내일인가용ㅎ 두구두구 ^^
저만 처음인가 신선했어용~^

저도 떨리네요 ^^
행운을 빕니다 ^^

오오오 이런 재밌는 게임에 참여를 못하다니! 게다가 필리핀식으로 해서 신선합니다~~ 다음주 목요일을 기다려야겠네요ㅋㅋㅋㅋ

네.. 하룻동안 신청을 할 수 있으니 늦지 말고 오세요 ^^

수고 많이 하셨네요
편하게 쉬세요~^^

행운을 빕니다 ^^
좋은 주말 보내세요~

오우 ~~
기다립니다^^

행운을 빌어요 ~~
주말 잘 보내세요^^

5번 5번! 5번 이겨라?ㅎ
저는 믿쉽니다!
5번이 될것이란걸!

ㅎㅎㅎㅎ
아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