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마 가즈아!(공식상금 1SBD)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DQmYho2rVYpVEXaq6XoAqVDkHytM4RWiyorhhXZpSfcY5g8.png

제목 없음.png

정답 : 검은사막

저번에 문제 참고하면 쉬울듯ㅎㅎ

힌트 1 : 저번문제랑 차이점이 딱하나 있어

힌트 2 : 4글자

힌트 3 : sss는 스핑크스 맞고 모래야... 거의 정답에 근접한형있다

난이도가 어려운거같으니 상금 +1SBD 추가!

정답자 : @shin0288 원동이형 축하해 ! 2SBD 달러 전송할게 ㅎㅎ 추가로 댓글많이남긴형 5명 찾아가서 보팅하고온다!



멘션명단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zzing @beajinsu @hersnz @jsjun1223 @sitha @mylove636

추가하고싶은형있으면댓글로알려줘!


U5dqt9wWzMh87sAucaBZbCJ5J33V4w4_1680x8400.png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검은사막

정답!

죽창좀맞아야겠다

얻어걸림잼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죽창감 ㅇㅈ

죽창 인정.

상금도 받았겠다 ㅋㅋㅋ낼 점심전에 나도 캐마 하나 할게 ㅋㅋㅋㅋ

흐헉...;; 핑크가 훼이크 구나... 난 문제내는 사람 맘 이해해.. 암 이해하지... 죽창이 어딧더라..

한참을 찾았네 요새 죽창보기가 어련운데 형 축하해 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요시!!!!!!

모래가 검정색이라...친구가 옆에서 검은사막하길래.. 미안...

아 김빠지넹 고생했어

헐ㄹ...

형들 참가상 나눔하러 출발하겠습니다..
죽창을 거두소서...

고마워 형

미세먼지? ㅋㅋ

시작한겨?

예압 바로시작이야!

미세스

ㅋㅋㅋㅋㅋ땡

가즈아

가즈아! ^^

저번거랑 똑같은거아니냐?

저번꺼 응용편임

뒤져보니깐 형이 스핑크스로 맞췄더라

더러운스핑크스

스핑크스 그럴싸하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땡 좋은접근방법이야

블랙핑크 <<

스핑크스가 안보이니깐

모래폭풍!!

스핑스?

스필버그

스핑크스!

저번 정답이잖아 ㅡㅡ

그럼 에스핑크?

강철의 연금술사.

??!!? 땡 슬슬힌트나갈게

핑크스타

떙떙떙

엑기스

스크핑스

앗..s 뒤집은건 상관없어 미안해..

ㅋㅋㅋㅋㅋㅋ이제봤네 ㅋㅋㅋㅋㅋㅋㅋ

에이핑크 <?

오.. 송아형이랑 동시에 답했지만 둘다땡!

에이핑크

결정적인 힌트간다!

SandStormS 모래폭풍들

스타벅스

에스핑크

에이핑크

핑크스타

오에스오 (OSO) 맞춤법·표기법
[명사] 미국의 무인(無人) 태양 관측 위성. 1962년 3월 7일에 1호를 발사하였다.

에핑크스?

삼s음..
정답 미파는 병신!

왜 자학함?ㅠ

근접했다..

싸펑피펑

에쏘에스

샌드박스? ㅋㅋㅋ

모래사막

트랭크그

?? 피라미드?

모레삼수

트랭크스

ㅋㅋㅋㅋㅋㅋㅋ

피라미드

스핑벅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땡

샌드위치

바람돌이

위까지 다땡!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