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댓글달면 되나용 ~
잼난다

존댓말 소리 안들리게하즈아!!

스티밋 먹통이라 참여가 없는건가?

정답 나!

스티밋이 너무 미쳤어
땡!

나도 멘션에 추가해줘!!

정답 김수현!

맨션 추가 오키!
땡! ㅋㅋ

아직 답 없음?

없네...
형들이 호응이 없네

오늘 스팀 안되더라고 이제 잘되네
정대세는 아니징?ㅎ

땡 ㅋㅋ
힌트를 조금 줘야겠군 ㅋ

ㅋㅋㅋㅋㅋ뿜어따!! 보팅간다!!

정대세면 잘 그린거였는데 ㅋ

와....3시간전 글이 지금 맨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아직 답 안나온거?

계란한판180원

나도 이제 막 맨션오네 ㅋㅋ
땡!

루저!!

180인데 루저...?? 땡ㅋ

힌트좀줘!!!!!!

힌트 가즈아!

나이키?

오 정답ㅋㅋ 추카해

푸하하 경쟁자들이 없어서 ㅋㅋ
어짰든 답은 나ㅋㅋ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이도 어때 이정도는?

난이도 중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