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35분 시작 ] 받은 만큼 써야지. 캐치마인드 드루와 (상금 0.5스달)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알지 고퀄 캐마야 드루와~
오늘은 명전 카운팅을 높이기 위해
쉬운걸로 두 문제 나갈거야~ (상금은 0.5스달씩이야)

그 동안 못 맞췄던 형들 화이팅!!!

명예의 전당 최다 정답자 (1/2/3등까지만 표시)

순위정답 횟수이름
0013@kiwifi
0022@dj8

시작~ - 끝나고 한 문제 더 있어!

3월27일 캐마 1번.jpg

형들 소환~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hersnz @knowkorea @donkeey @mnsun

형들 다들 알겠지만 댓글 다는데 20초씩 제한이 있어서 1분에 5~6개 밖에 못달아 혹시 안달리면 땡인 거니까 너무 섭섭해 하지마

힌트1: 답은 세글자야!

힌트2: 보이는대로야 너무 꼬면 안되

힌트3: 학교이름이야! 형들 달려

힌트4: 이럴줄 몰랐네 성별과 관련이 있어 ㅡㅜ 다 줬다...

"정답: 남성대" 남자로 된 성인데 커...검색해 보면 육군종합행정학교 = 남성대로 불리고 우리동네 남성대골프연습장이 있었거덩

"정답자: @mnsun" ㅊㅋㅊㅋ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남성대

정답
형이 젤 빨랐네 !!!

ㅋㅋㅋ 그런데 대는 뭐야?

오예ㅋㅋ 간발의 차로ㅋㅋㅋ

헐 남성대가 뭐야

... @죽창

이런학교가 있어? 월남쌈이 더 그럴듯해 보여..ㅎㅎ

자자 이어서 다른 문제 가자구~!

다음거 미리 맞출께. 여성대!

20180328_000212.png

@죽창
은 모두에게 평등하다

검색에 나오자나 ㅋㅋ

처음에 남자들이 중앙대머리라ㅋㅋㅋ
중앙대인줄ㅋㅋㅋㅋㅋ

남성대가 대체 어디야????
이건 그냥 못 넘어간다 진짜...ㅋㅋㅋㅋㅋ

죽창.gif

대는 어디서 나온거옄ㅋㅋ

사람이 크잖아 이걸 응.. 이걸 설명해 줘야해

남대문

땡~
생일 정답 아직 안나왔어? 힌트 좀 줘바바

힌트 좀더 나갔오 ㅋㅋ

스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든게 스톰으로 보이나보넼ㅋㅋㅋ

아... /위로

오..왜?

일단 아무거나
조인성??

위즈형 왔네~

ㅇㅇ 너무 오랜만에 참여함 ㅠㅠㅠ

넘사벽

오... 좋은 접근이야
하지만 땡

안 쉬운디 ㅜ 저 남자애들 뭐야

45분에 힌트 나갈게
그거 나가면 바로 답 나온다고 봐..ㅋ

이상벽!!

신박해!

사천성 !!

소녀시대

응? 소녀..;
그동안 내가 너무 꽈서 냈나바

진입장벽 !

아 이건가????

땡 세글자임!

그럼 걍
인성??

오홍...
땡 세글자임

사람이 왜케많은겨

벽력장!

역시.. ㅋㅋ

와아아

이거네 ㅋㅋㅋㅋㅋㅋ

아아니네

성인물?

오,.. 신박해
땡 마지막 힌트 하나 더 나갈게

청기와!!


청색 깃발은 훼이크야!

바바리

청와대

오 좀 느낌왔는데

오 괜찮지만
답은 아님~

아 청와대!!

이거맞지 ㅋㅋㅋ

전라대!!!

와 이게 답이면 더 재밌었겠다

그럼 정답으로하자 형 ㅋㅋㅋ

인하대

전남대!

읍...

성균관

중앙대?

설마 인문대?


아 이게 비슷한게 많이 나올 수 있구나

인덕대

경남대??

아주대

성문대?

미안 형들 위에 다 땡

건국대

땡~
마지막 힌트 나감!!!

남아대

한남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혼자 하고 혼자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심하다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 신박했어

남성대?

어디 시골학교아니지..?

남성대

성남대??

이거 뭔가 답 나오면 죽창 퍼레이드 벌어질 것 같은데?? ㅋㅋㅋ

아놔 앞뒤 바뀜 ㅋㅋ
정답 나왔어 형

한남대

이거다 성감대

이건가??????????

공성대

한성대


형들 미안 그동안 내가 잘못했어

남서울

남부대

형들 미안 위에 쭉 오답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