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15분 시작 ] 받은 만큼 써야지. 캐치마인드 드루와 (상금 0.5스달)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알지 고퀄 캐마야 드루와~
오늘은 명전 카운팅을 높이기 위해
쉬운걸로 두 문제 나갈거야~ (상금은 0.5스달씩이야)

그 동안 못 맞췄던 형들 화이팅!!!

명예의 전당 최다 정답자 (1/2/3등까지만 표시)

순위정답 횟수이름
0013@kiwifi
0022@dj8

시작 이전 것은 잊어!

3월27일 캐마 2번.jpg

형들 소환~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hersnz @knowkorea @donkeey @mnsun @dropthebeat

형들 다들 알겠지만 댓글 다는데 20초씩 제한이 있어서 1분에 5~6개 밖에 못달아 혹시 안달리면 땡인 거니까 너무 섭섭해 하지마

"정답: 목욕탕" 그림대로야~ 생각보다 더 빨랐네 ㅋㅋ

"정답자: @ioioioioi " 형 오랜만이네~

명예의 전당 정답자 (각 회차별 정답자 표시)

회차정답정답자
001역도산@dj8
002신호등@asinayo
003기도@jsjun1223
004바이블@songa0906
005금수강산@sjchoi
006초능력@kiwifi
007깐풍기@dj8
008산수화@newiz
009불가마사우나@kiwifi
010압둘라@kiwifi
011남성대@mnsun
012목욕탕@ioioioioi
Sort:  

목욕탕!!

헐이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늦었네 답 같은데..

흐 초성형 간발의 차이 +_+

오.. 이건듯

느낌있다.

정답~!!
아 다들 달아 있었어서... 2분컷이네.. ㅋㅋ

이야...

아냐 문제가 좋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성대는 잊어 잊어 ㅋㅋ

형이 맞췄으니까 좋은 문제지
난 아직도 저 옆에 기사는 왜 있나 의문이야 ㅋㅋㅋㅋㅋ

훼이크잖아.. 그래도 몇분 끌어줄 줄 알았는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
옆에 방패든건뭐임?

아, 새로 시작하는거구나...ㅋㅋㅋ
겁나재미있네....ㅋㅋㅋㅋㅋ

첫 참가에 스달획득!! 얻어걸렸다..ㅋㅋㅋㅋ

원래 첨 들어오는 사람들이 많이 안꼬아서 생각하기 땜에 정답 확률이 높음 ㅋㅋ

대기중이다

이번건 진짜 5분컷 간다 긴장들 하라구

여성대

아니라고~ ㅋㅋ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 신호등

정답 : 죽창 대

죽창.gif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원래 크기 안키우고 성남으로 할려고 했던 건데 무리수였나 ㅋㅋ

ㅋㅋㅋㅋ ㅇㅇ 형 ㅋㅋㅋ
차라리 성남이었으면 죽창은 안 들었을것 같아 ㅋㅋㅋ

스톤?

아놔 형 언능 빠져나와

정답! 이명박
미리외쳐본다..

담에 한번 그려볼게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한 100년 구형되면

십자군

16분인데 왜 안올리냐

자 이제 축구 문제 풀러가자 ㅡㅜ

무대포

형 센스 있네
앞으로 기대되!

목욕탕?

초성형 조금 늦었네 아쉽

나무꾼

총무

무 땡~
아놔 끝났어 ㅋㅋ

목사님

목 접근은 좋았어

아놔 지금 봤다

아쉽네 오늘 찬스였엉

남성대 보고 왔는데 전혀.....................................

목소리

늦었다...

형 너무 늦게왔네 오늘은 두문제였는뎅

형 이게 두번째라고?

2문제였어? 형들 태그당한거 알림 어떻게 띄어?
나 태그당한줄도 몰랐어...

나는 명단에 안 끼어있어. 선비글 썼는데 댓글에 저거 뜨면 좀 웃기자나 ㅋㅋㅋㅋ

아하 형 나 이벤트중이야~ 많은 참여 부탁해 ㅠㅠ

목포사

내일 또 만나~

나도 멘션에 추가해줘!!!!!!!!!!!!!!

ㅇㅋㅇㅋ

쌩큐베리마치!

음... 내가 피곤해서 자고 있을 때 이런 캐마가 진행되었었군. 고퀄 캐마네~ 정답을 보니 이해가 간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