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파이브 + 푸 니깐

파이프 !

이거다!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아니라니..

위로의 마음을 담아 내가 풀봇해준다 형 아깝네

고마워! 오랫만에 정답자가 될줄알았는데 ㅠㅠ

왠지 이거같긴한데 ㅋㅋㅋ

ㅠㅠ...

어.. 형 정답같아.

뇌리를 스치면서 자신감있게 했는데 ..ㅠㅠ..

아차상 받아내야함.

이미 형들의 공감도에 상받은 기분이야 ㅠㅠ

푸들 ㅅㄱ

이건 아시나요형도 맞추겠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첫빠따에 맞추면 재미없을것 같아서.. 드립쳐본거야 ㅠㅠ..

역시 그럴줄알았어ㅋㅋㅋ
아시나요형이 이걸 몰랐을....리가?? 'ㅡ'??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조성모형 무시하냐 ㅋㅋㅋ

무시 ㄴㄴ ㅋㅋㅋ
아시나요형 드립의 천재임ㅋㅋㅋ


정답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4분컷 무엇?

점심시간 몰래캐마 꿀잼ㅋㅋㅋ

글고보니 형
https://steemgazua.com/
여기서 작성해야 하트뽕뽕 생기고 압둘라 형이 보팅해줘

오 ㅋㅋㅋㅋ감사감사

드뎌 ~ 츄카해 위즈형~!

아냐 나도 여러번 맞췄었어.... ㅠㅡㅠ
내 이미지 ㅂㄷㅂㄷ....ㅋㅋㅋㅋㅋㅋ

흐헷.. (의심의 눈초리로 쳐다본다)
역시~ (믿기지 않지만 믿는 척 한다)

아.. 푸들 (푸우의 복수)

아시나요형한테 댓글달다 늦었다...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뭐야 벌써 끝남?....ㅠㅠ

푸 포즈에 흥이 넘쳐난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