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1분만에 스팀잇 새로운 계정 만들어 보자!(전 오래걸렸지만)

in #steemit6 years ago

안녕하세요. 꼼지락 미루(@yealumilu)입니다.

대문 이미지를 만들어주신 @yunasdi 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설때부터였나 제가 틈틈히 스팀잇 제글을 친구에게 링크해주니.
친구가 자기도 같이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낚시에 걸려들었어!

그래서 가입 하는 방법을 링크해주었는데
몇주째 가입 메일이 안온다고 잘못적은게 아닌지 걱정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https://steemit.com/kr/@geusgod/3-steemit-chat
이링크를 주며 스스로 해결해보아~ 했으나

"안내 글 받아서 들어가봤더니 영문페이지에
설명 엄청 많고 뭐가 잘못된지고 모르는데 코딩도 이것저것 올려놓고
알아서 해결하라는듯이 안내만 하고 마네;"

라고 합니다. 그래서 같이 검색하다가
@nhj12311님의 "스티밋 계정 생성 유틸리티를 공개합니다"글을 발견합니다.
https://steemit.com/steemdev/@nhj12311/new-version-steemit-account-creator-utility

그래서 친구의 계정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우선 https://nhj1002.github.io/ 에 들어갑니다

KakaoTalk_20180306_224435948.png
3steem이 든다고하니 달러를 스팀으로 전환해놓고

KakaoTalk_20180306_224436018.png

링크에 계정, 액티브 키, 원하는 새로운 계정을 넣습니다.

그런데 바보 미루는=ㅅ= 이 간단한것도 못해서
KakaoTalk_20180306_224422428.png

오류를 내고야 맙니다! 후훗...
음.. 3스팀이 아니라 6스팀인가?
음..새로운 계정이 겹쳐서 그런가?
뭐지 뭐지 하다가 결국 @nhj12311님을 귀찮게 했답니다.
부계정 만들기4.jpg
귀찮다고 안만든 스팀챗을 가입하고질문을 드렸어요 ㅎㅎ

전 액티브 키를 비밀번호인줄알고 비밀번호를 누르고 안된다고 한것!

사실 저 스팀챗을 보고도 액티브키??퍼블릭키??@_@ 이러고 있었답니다..
다시 검색검색...

부계정 만들기5.jpg
로그인후 지갑을 들어간후 권한을 여시면 이렇게 4가지 키가 나온답니다.
(사실 아직 이 키가 뭔지 잘은 모릅니다 쿠하하핫)

다시 계정,액티브키,새로운계정 을 적으시면
부계정 만들기.jpg

이렇게 오너 키가 나온답니다.
거의 다 왔어요!!!
부계정 만들기2.jpg
그러면 스팀잇에서 로그인을 누르고
계정과 오너 키를 입력하면!! 두둥!!

비밀번호를 업데이터 하라고 나옵니다.

부계정 만들기3.jpg
휴우 마지막이네요 비밀번호를 업데이트 하면

이제 스팀잇을 즐기면 된답니다.

친구야 드디어 널 가입 시켰어!!!

https://steemit.com/@saraj

그친구는 이렇게 가입인사를 하며 가입 하기 힘들었다고 투덜거렸답니다.ㅎㅎ
(스팀잇 가입하고나니 똥컴이 고장나서 핸드폰으로만 글을 쓴답니다 ㅎㅎ)

설명만 잘읽고 했으면 어렵지 않았을 일은 전 오래걸렸네요 ㅎㅎ~
혹시라도 지인의 계정을 만들어주거나, 부계정을 만들일이 생기실까 글을 남겨봅니다.

KakaoTalk_20180306_234927835.gif

Sort:  

저도 지인의 스팀잇 가입메일이 안와서 고민중예요.

이런 방법이 있었군요. 잘보고 갑니다. 얼렁 스팀부터 모아야겠어요.

리스팀하고 갑니다.

오홋!!리스팀 감사합니다!! 그죠 요세 메일이점점 늦어지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친구 아이디 바로 만들어줬네요ㅎㅎㅎㅎ

저도 @nhj1231 님의 글을 보고 따라한걸요
이런 좋은게 있음 알려야지 하는 마음에 열심히 적어봤습니다

좋은 홍보ㅈ감사합니다 ㅋㅋ

앗! @nhj1231님이 직접오시다니!!!
감사합니다>_<

오~ 이런 방법 도 있었네요.
지인에게 그냥 1주일 기다리라고 알려주곤 했었는데..
감사합니다.

대신 처음 가입하고 스팀 파워 임대 받는게 없으니 파워미약하긴 할거에요 ㅎㅎ~
명성도 63축하드려요

저도 남편계정 하나 만들어야 겠네요. ㅎㅎㅎㅎ
미루님 포스팅 보면서 찬찬히 만들어야징. ㅎㅎㅎㅎ

앗!! 흠님의 남편이라니!! 벌써 기대감이!!
가끔 흠님글에 나오시는거 보면 엄청 귀여우시던데!!

최근에는 스팀잇 가입하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저는 1달이 조금 넘었는데, 제가 가입할 때만 하더라도 2-3일 정도밖에 걸리지 않았었는데요.
아마도 최근에 스팀잇에 가입하는 사람이 폭증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좋은 현상으로 봅니다.

제 주위만해도 몇명 되는거보니 진짜 많이늘어난것 같아요!!
정말 페이스북 누르는날이 오지 않을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