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이벤트] zzan.witnesses 증인 출사표를 응원합니다. 100zzan이상 구매인증 이벤트 마감토요일까지~~

in #zzan11 months ago (edited)

zzan.witnesses팀이 스팀의 비상을 위해 스팀 증인으로 나섭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흥분되고 기뻣다.

GOMCAM 20200309_2357110495.png

이 글은 감동적이였다.
스티미언 모두가 영웅이 되는 그런 스팀을 만들고 싶습니다.
스팀이 잘되어야 합니다.를 5번 외치셨다.

개인이 이익이 아닌 모두를 위한 이익을 우선으로 하고
정말 이 공간에 대한 애정을 글에서 느낄 수 있었다.

난 그래서 적극응원한다.
이미 출사표를 던지신 스팀코인판도 적극 응원한다.

증인 출사표에 힘을 실어보자는 생각에
아주 미약하지만 zzan 토큰을 추가로 매수했다.

여러분들도 투표나 플록시위임을 반드시 하시고
응원에 의미로 100zzan 구매 릴레이를 제안한다.

예전에 @proxy.token 위임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이번엔 zzan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 참여방법 : 100zzan 이상 구매하고 댓글에 인증
  • 이벤트 상품 : 카카에 소소한 선물
  • 마감일 : 이번주 토요일까지
구매수량 댓글로 주세요

100zzan이 현재 얼마 안한다.
그러나 응원에 의미로 많은 분들에 동참을 바란다.
이 이벤트는 카카가 응원에 의미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다시한번 zzan.witnesses 증인 출사표를 격하게 응원한다.
이번에 kr에서 많은 증인들이 선출되길 바라고 또 바란다.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한다. - 카카-

Sort:  

카카이벤트 참여자

@koreaminer @bluengel @skymin @ssonagee @kingbit @sunny1124
참여 감사드립니다. ^^

오호 이런 보답이 !!! 감사합니다~~^^

간만에 zzan 구매를 해야겠군 ㅎ

100개 이상 매수 하고 있습니다.

111111.jpg

역시 카카형 멋지다~^^

일단은 매수 걸었놨는데 ㅎㅎ

ZZAN에서도 증인출마하는군요,,

1.png

0.2180 으로 가볍게 100 ZZAN 긁어 줌~~ 믿고 가는 카카형 이벤 ~~^^

1.png

매수 올린 이후 상승이라 ~~ 매수 다시 걷어야 하나 고민중,;;;;

Hi @kibum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04 which ranks you at #508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07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Screen Shot 2020-03-14 at 10.23.10 AM.png
Screen Shot 2020-03-14 at 10.23.40 AM.png
Screen Shot 2020-03-14 at 10.24.33 AM.png

100개요? 그거 누구 코에 붙입니까? 제가 100개 100인분 샀어욥! 바로 스테이킹 했습니당~ 선물 100개 주세용~ ㅋㄷㅋㄷ 카카님 짱이세용~~~ 저는 요거 살려고 스팀 170원 이상 주고 사서 천운님 이벤트에도 도전! 일타쌍피! 지치지 말고 끝까지 가자구용~ 즐주하셔용~~~~ 이벤트 넘넘 감사해용~~~

꺄아아아아앙~!
여윽시~!

완전 멋진 이벤트
완전 멋진 참여자

쓰짜니언 모두 아자~아자~아자~♨♨♨
짠~! 💙

!BEER

축배를 들즈앙~! ㅋ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ey @ssonagee, here is a little bit of BEER from @bluengel for you. Enjoy it!

Learn how to earn FREE BEER each day by staking.

저 출사표를 읽고 응원하는 맘으로 조금샀었죠.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으셨군요. ^^ 4C27957C-E75E-434F-916E-401640C650ED.jpeg

제목 없음.jpg

오홍~ 이제 알았네요. 참여해봅니다!!^^

 11 months ago Reveal Comment
 11 month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