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R] 스티미AI-봄,겨울 인증 / 여름과 가을도 생기나요?

in #zzan5 years ago


안녕하세요.

@rbaggo 입니다.



스팀 기반으로 만들어진 부자의 길(ROR) 리뷰입니다.

캡처_2019_08_01_19_29_39_25.png

부자의 길(Road of Rich) 리뷰글은 처음이군요. 현재 알파테스터로 참여해서 여러가지를 체험해보고 있습니다. 노가다도 하고요.ㅎㅎ

처음에는 로그인/로그아웃을 반복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었는데 곧 버그 수정을 해주셔서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asdasd.JPG

도시에서는 용병을 훈련소에서 구입하고, 집에서 무기, 방어구 혹은 용병을 능력치가 더 좋은 상위의 버젼으로 조합도 가능합니다. 강화도 가능해지고요.

그 외에 화면에서는 보이지만 아직 체험해보지 못한 기능들이 있는데 얼른 오픈되어서 이용해보고 싶습니다.

ROR은 경매시스템도 있어서 경매장에 물품을 올리고 경매가과 즉시구매가를 설정해둘 수 있습니다. 약 이틀 정도 뒤에 경매가 마감하는 것 같습니다.


adasd.JPG

20레벨 이상의 일반등급 용병 4장을 레어등급의 용병으로 1장으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또 이어 레어등급의 용병 4장이 20레벨이 되면 유니크 1장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유니크 용병은 현재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만인의 여신 '레나'와 꼭 얻어야만 하는(?!) 마스코트 '스티미AI-봄', '스티미AI-겨울'이 있습니다.

원래 레나 4명을 가지고 있었는데, 조합하면 '스티미AI-봄'으로 바뀐다는 말에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바꿔버렸습니다. 다시 레나 만들기는 또 귀찮네요...ㅠㅠ


사실 다른 게임에 비교해서 눈으로 보이는 타격감 같은게 없어서 재미의 요소는 덜하긴 합니다. 그러나 만약에 스팀을 벌 수 있다는 요소가 적용되면 게임을 플레이할 동기는 바로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직은 테스트이니 여러 흥미로운 요소들이 추가되면서 더 재밌게 변할 것을 기대해봅니다.


이상
스팀 기반으로 만들어진 부자의 길(ROR) 리뷰입니다.


Sort:  

부자의 길... 저는 안하지만 부자되세요? ㅎㅎ

ㅎㅎ 부자되서 독거님 부자 되시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레어 30 이 아니고 20 인가요? 남들 다가져본 스티미아이 저도 꼭 가져 볼랍니다.ㅎㅎ

원래는 그러한데 20이상이어도 조합되더라고요 ㅎㅎ 아마 테스트여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요? 여태 30 채우느라 고생했는데 완전 중요한팁 하나얻었습니다 ㅎㅎㅎ

부자 되즈앙~!
아빠와 아들~ㅋㅋ

블루엔젤 오늘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자의 길, 게임 이름 때문에 관심이 확 가는데요.^^

저도 그러한데 게임 흥미요소도 부자가 되는 일이라면 자연스럽게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