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요즘 스몬 왜 이럴까요? 오늘 발생한 황당한 일들을 모아봤습니다. 보시죠!

in #zz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acol413 입니다.
스몬이 아니라 스팀이 문제일지도 모르겠네요. 얼마 전에
스팀 업그레이드하고 뭔가 좀 바뀌긴 한거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오늘 스몬은 진짜 게임하기 짜증나다라구요.

일단 게임에 연결이 잘 안됐구요. 연결이 돼도 계속
끊기고... 하여튼 퀘스트 하는데 고생 좀 했습니다.
스마트폰이 문제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컴퓨터로
게임을 했는데요. 여기는 더 심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500메가 인터넷에 컴퓨터는 i5입니다. 그렇게 빠르진
않지만 그래도 중간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하나 설명하는 거보다는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게
빠를 거 같네요. 한번 보시죠.

1- 투명 몬스터와 싸우기
누구일까.jpg
.

공중부양까지 하는 이 몬스터.. 정체가 뭘까요?
공중부양.jpg

.
정답은 라이프의 힐러 할머니였습니다. ㅋㅋ
정답.jpg
.

2- 끝까지 기다려봤지만...
하루종일.jpg
이 상태로 계속 있어서 할수없이 스몬을 다시
시작했는데요. 황당하게도 저의 패배로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리플레이도 없었습니다. ㅠㅠ
.
.
3- 경기 전적 안보여주기
경기전적.jpg
.
4- 능력치 분리하기
능력치.jpg
.
5-난장판 만들기
난장판.jpg
이건 뭐... '시작하기' 버튼을 결국 못찾았습니다.
.
.
.
스몬을 시작하고 이렇게 자주 끊기거나 이상한 현상이
나타나는 건 처음입니다.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는 건지
아니면 인터넷이 문제인지 스몬 서버가 문제인지 아직
정확히는 모르지만 빨리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

.

오늘 퀘스트는 부계정은 골드 2에서 어렵지 않게 완료
했는데요. 본계정이 문제였습니다. 데스 때문에 이렇게
고생할 줄은 몰랐습니다. 골드 3에서 그냥 퀘스트를
끝내면 간단했는데요. 시즌 후반인데 아직도 골드 3에
머물러 있는 게 마음에 안 들어서 골드 2로 올리려다 보니
좀 무리를 했나 봅니다. 전에는 골드 1도 찍고 그랬거든요.
요즘 대진 운도 안 따르고 참... 힘드네요.

힘들긴 했지만 본계정, 부계정 모두 골드2에서 퀘스트를
끝냈습니다. 보상을 확인해보니 그래도 레어가 3장
나왔네요. 이 정도면 만족입니다. ㅋㅋ

본.jpg
본계정

부.jpg
부계정

-스몬 투자 원금 30만 원 회수 작전-
오늘 원금 회수 금액 : 1477 + 520 = 1997 원
DEC 채굴 : 1548 개 = 7.53 스팀 = 1477 원 (1스팀: 192 원)
퀘스트 카드 : 520원

지금까지 회수한 금액 : 324,482원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늘도 즐몬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째 이런일이.... 너무 황당하네요

다행히 오늘은 어제와 같은 현상이 전혀 없었습니다. ㅎㅎ

Hi, @wacol413!

You just got a 3.16%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Thank you~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