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잘 읽었습니다! :D 2018년에는 의욕넘치는 한 해가 되도록 같이 노력해요 :) 감사합니다.

네 새해는 열심히 살아보도록 시도(...) 해봐야겠습니다 :)

오..지지하는 의원이 있으시다니..우오..
로또는 일반인들에게 삶의 낙인것 같더라구요~^^

참가해주셔서 감사해요~소소하게 보팅드리고 갑니당~ 좋은 밤 되세요~

ㅎㅎㅎ 지지하는 분들이 지방선거 출마 하실 모양이더라구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

모든 분들의 소망에 로또가 들어 있네요.^^
모두 다 이뤄졌으면 합니다.

로또를 진심으로 바라게 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이런! 너무 늦게 댓글을 확인해버렸네요!
어휴 멍청..! ㅠ

앗 괜찮습니다 ㅎㅎ 그 와중 귀여운 좌절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