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메밀티콘!!!!! 아 너무 귀엽다!!!

메밀티콘은... 최고입니다..
200초코!!

이모티콘은 가격 대비 사람을 가장 기분좋게 하죠 ㅎㅎ 거기다 이벤트로 당첨됐으면 더 기분이 좋겠네요 :)

네 스스로는 잘 안 사게 되는데 선물로는 참 좋더라구요.
수요일의 즐거운 행운이었습니다.

메밀티콘 너무 귀엽네요 :)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

메밀티콘 정말 귀엽습니다. 사세요! (최면)

덕분에 좋은 정보 알았네요 ㅎㅎ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이모티콘 엄청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 예전부터 살까 하고 있었는데 카톡을 그리 자주 쓰는 편은 아니어서 ...

ㅎㅎ 티콘 넘나 귀엽네요~
이벤트하다보면 당첨되는 것들이 저도 넘나 욕심나는 ㅎㅎ
잘 쓰세용~^^

스스로에게 선물이라는 좋은 것이 있지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잘 쓸게요~

왘ㅋㅋㅋ 이름이 메밀이라니 생긴거처럼 귀엽네요 ㅋㅋㅋ 꼬리를 보니 너구리인가..

이름도 귀엽죠 ㅋㅋㅋㅋ 따로 생각해본 적은 없는데, 너구리 아닐까요..?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얼마 전에 코스타리카를 갔다가 나무늘보를 보고 나무늘보 팬이 되었는데 ㅋㅋㅋ 에버슬로쓰님 닉네임이 너무 맘에 드 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는 정작 나무늘보를 직접 본 적은 없네요 ㅎㅎ
나무늘보보다는 게으름을 의도해 지은 닉이지만 나무늘보도 좋아요.
저도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한가지 문제라면 점점 게을러지는 것 같다는 것..? ㅋㅋㅋ

IMG_4134.JPG

너무 멀게 보이나요?! 너무 나무 위에 있어서 좀 멀리 찍혔네요, 정말 느려요 ㅎㅎ
가까이서 볼 수 있었음 좋았을 텐데 응가하러 일주일에 한 번씩만 나무에서 내려온대요 ㅎ

photo4994502398210844608.jpg

photo4994502398210844609.jpg

기념품 잘 안사는데 요놈들은 안 데려올 수가 없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우와.. 자세히 살펴봐야 보이네요 ㅎㅎ 아래의 키링 캐릭터는 본 적 있는 것 같아요!
보면 사고 싶을 것 같네요.. 집에 짐을 더 늘리는건 안되니 내려놓겠지만요 ㅠㅠ

헐... 메밀티콘 넘 귀여워요 ㅎ

귀여워서 한참 전 부터 탐내고 있었습니다.. 카톡을 그리 많이 쓰지 않아 망설이고 있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