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 스팀 몬스터 새로운 기능 challenge 추가!! 뜻밖의 토너먼트!! 얼떨결에 우승!! 와우~ 행운이 가득한 일요일~ 여러분들도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전 아직 발목이 다 낫진 않았지만 그래도 가볍게 아침에 공차러 가려고 했는데.. 비가 내리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다른분들은 나가서 공 차시던데... 전 다음주에 스키장 가기로 해서.. 그냥 몸사리기로....

괜히 또 다치거나 감기라도 걸리면 곤란하니.. 오늘은 쉬기로 했답니다.

집에서 쉬면서 스팀 몬스터 즐겼는데 굉장히 즐거운 일이 있었답니다~

그럼 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정말 멋진 대문!!

스팀 몬스터 일기 쓸때 너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스팀 몬스터 즐기려는데... 이제는 연습모드로 퀘스트가 안되도록 바뀌었네요.. ㅠㅠ

그래서 열심히 랭크모드로 1승 1승 챙겨가고 있는데...

스팀 단톡방에서 토너먼트 이야기가 나오고 있더라구요.

Unleashing Steem Monsters Tournaments! A Contest and a Call for hosts! 1000 SBD Tournament Announced!

1월 5일 토요일 미동부시간 오전 10시 1000스달 토너먼트 대회가 열린다고 하네요.

1000 SBD tournament announcement
Saturday, January 5th, 10am EST // 1500 UTC, hosted and streamed in MSP-Waves!

와우~ 1000스달 엄청나네요~

그리고 플로리다 @floridasnail 누님께서 aggroed가 50SBD 걸고 토너먼트를 한다고 알려주셨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그냥 손만 빨고 있었어요

그런데 감사하게도 플로리다 누님께서 참여 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디스코드 채널에 참가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알려주신 방에 들어갔더니 사람들이 숫자를 적고 있더라구요.

저도 눈치껏... 28을 적어 참여해 보게 되었네요.

그렇게 32명의 대진표가 만들어 지게 되고, 저는 ty2 라는 분과 32강에 맞붙게 되었네요.

오늘 아침 스팀 몬스터에 새로운 챌린지 기능이 추가 되었는데요.

이제 챌린지 기능을 통하여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룰로 대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부스터 팩을 걸고 게임을 할수도 있나 봅니다.

이 챌린지 기능을 통해 토너먼트가 진행되었는데요.

32강은 22마나에 레전더리 불가 룰로 진행이 되었는데... 운이 좋게도 제가 승리하였네요.

경기보기

사실 와이프가 아직 주무시고 계셔셔 아들 밥차려야 했기에.. 그냥 경험삼아 참여만 하려는 의도였는데... 승리를 하여버렸네요.

그렇게 2회전에 진출하게 되고 bountywolf 와 8강 진출을 놓고 겨루게 되었네요.

24마나 제한에 마법 공격이 방패를 뚫지 못하는 룰이었는데 상대는 저와 거의 비슷한 덱을 가지고 나왔는데.. 저는 용소환사에 원거리 공격을 상대방은 물소환사에 마법 공격을 선택하였네요.

방패에 마법공격이 막히는 룰이었는데다 서로 탱커로 선택한 프로즌 솔져가 마법 반사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

이 경기는 상대가 덱 선택을 잘 못 한듯 제가 손쉽게 이겨 버렸네요.

경기보기

사실 저는 이때 아들 밥 차린다고 소시지 볶음 하고 있었는데...

또 운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이제 8강전!! 저의 상대는 goose

마침 밥을 다 차린 상태라 밥을 먹으면서 상대를 기다렸답니다.

그런데 이제부터는 3전 2선승 경기라네요.

일단 21마나의 커먼과 레어 몬스터만이 출전 가능한 룰에서의 대전!!

상대는 2마나 소환사를 앞세웠지만 용소환사 원딜 +1 을 받은 저의 몬스터들이 승리!!

경기보기

두번째 경기는 18마나 제한에 마법 공격 약화 룰!!

이 룰에서는 물덱의 프로즌 솔저가 너무 좋더라구요.

상대는 암흑덱으로 나왔지만 프로즌 솔저의 방패를 뚫지 못하고 저의 승리로 4강진출 신화 달성!!

경기보기

와~ 저도 놀랐네요.. 여기까지 오게되다니....

아무래도 이번 토너먼트가 골드리그 덱으로 열리는거다 보니 만렙카드가 많이 없는 저에게도 행운이 따라주는것 같습니다.

4강에서는 밥을 먹으며 hendersonp와 붙게 되었는데

첫경기는 15마나의 백 투 베이직!! 바로 몬스터가 모든 스킬을 사용못하게 되는 룰이죠.

보통 저는 이 룰에서 물덱을 선택하고 피스풀 자이언트를 탱으로 내세우고 뒤에 마법공격 유닛들을 올려 보내는데 마나 제한이 15다 보니 몬스터 선택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용소환사에 생명덱을 선택하고 원딜 위주로 덱을짰는데 상대의 덱이 부실한 탓에 쉽게 승리하였네요.

경기보기

2번째 경기는 덱짜기 정말 어려운 온리 근접 공격 몬스터만의 덱!!

여기서는 스닉 스킬이나 반격 스킬이 변수가 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룰에서 암흑덱의 로드 오브 다크니스가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힐과 반격 반사데미지를 가진 히드라도 좋구요.

비록 18마나 룰이지만 그냥 17마나로 이 2 몬스터를 꾸려서 나갔답니다.

히드라를 뒤에 두어 상대의 스닉 몬스터는 히드라의 반사뎀으로 잡고 받은 데미지는 힐로 다시 채우는 전략을 선택했지요.

그리고 근첩 1:1로는 로드오브 다크니스를 이길 상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 예상은 적중했고 손쉽게 승리를 거두고 대망의 결승전 진출을 하게 되었네요.

경기보기

그러고 보니 결승전 진출가지 전승이라니....

정말 운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반대쪽 대진표에서는 마라바라 @marabara 님께서 플로리다 @smongo 누님을 잡고 준결승에 진출하셨는데, 그만 clayboyn에게 패해서 3-4위전으로 밀려나셨네요 ㅠㅠ

그리고 시작된 대망의 결승전!!

결승전은 5전 3선승제로 이루어 졌답니다.

첫경기는 정말 변수가 많은 온리 근접 몬스터들의 전투!!

정말 운이 좋게도 비슷한 상황에서 제 로드 오브 다크니스가 상대 로드 오브 다크니와의 1:1에서 이기는 바람에 제가 승리하였네요.

경기보기

오늘 왜 이렇게 운이 좋은지... 계속 이기네요.

두번째 경기는 마나제한 16에 마법 약화 룰이 었는데...

저는 이 룰에서 좋아하는 프로즌 솔져를 상대는 일명 대갈통을 탱으로 세웠는데...

제 힐러인 가재가 먼저 쓰러지는 바람에 이기질 못했네요.

해적 캡딘의 공격력이 제가 선택한 켄타우르수보다 1높은데다 용소환사 원딜 +1 버프를 받아 원거리 공격력이 4가 되니 가재의 방패 4와 체력 4를 2턴만에 털어 버리네요.

경기보기

이어진 3번째 경기!!

같은 룰이었는데 마나 제한이 1 7로 1 늘어났네요.

저는 상대가 비슷한 조합으로 나올것 같아 저도 대갈통을 탱우로 세우고 원딜로 공격들어갔답니다.

그런데 상대는 불덱으로 덱을 짜서 나왔더라구요.

누가 이길지 예측할순 없었으나... 역시 운이 좋았는지... 저의 승리!!

경기보기

이제 우승까지 대망의 1승만을 남겨 두고 있네요.

18마나 제한의 근접 몬스터들은 어떤 위치에서든 공격할수 있는 룰이었는데

저의 선택은 상대의 근접 공격을 반격으로 독을 심어주기 위한 불뱀!!

그런데 상대는 대갈통을 앞세운 원딜 위주로...

이런...이게 아닌데 싶었는데... 다행히 대갈통에게 독뎀이 빨리 들어가는 바람에 제가 승리하고 대망의 우승을 차지 하였네요.

경기보기

기념으로 마지막 경기를 움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sm18122301.gif

본의 아니게 대회에 출전하여 우승도 하고 상금 25SBD도 받았네요.

너무 너무 기쁜 일요일입니다~

3-4위전에서 승리하신 마라바라 @marabara님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함께하신 모든 분들 수고하셨고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주최자 분께서 저에게 질문을 주시더라구요....

허덜덜... 영어로... start?? 시작???

얼렁 사전 찾아보니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해달라고...

ㅋㅋㅋㅋㅋ

갑작스런 질문에 당황하여.. 이런...

그냥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 앞으로 영어 공부 좀 해야겠네요.

저도 영어로 유창하게 저의 생각을 말하고 싶은데...

그저 머리속이 깜깜한.... ㅎㅎㅎ

어쨋든 일요일에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토너먼트가 많이 열린다고 하니 스팀 몬스터가 흥행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그럼 이제 설거지 좀 하고... 저녁에 뭐 먹을지도 생각을 좀 해봐야겠네요.

여러분들 일요일 오후 잘 보내시구요~

맛있는 저녁 드시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자 이제 마지막으로 스팀 몬스터 광고!!

아직 스팀 몬스터 안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얼릉 스팀 몬스터의 세계로 오세요~

스팀 몬스터의 마력에 빠지실 겁니다~

함께 빠져 봅시다~ ㅎㅎ

스팀 몬스터

Reveal spoiler

2bP4pJr4wVimqCWjYimXJe2cnCgn4z9wwn2tH8gP5mX.gif

그리고 디클릭 사랑~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정말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운이 좋았네요~ ㅎㅎ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24] KR 커뮤니티 출석부

...d>[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7탄] 파치아모형 epitt925 goodhello/td>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이번에도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맛있는게 너무...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Merry Christmas, enjoy the vote!

Merry Christmas~

워워 1등이라니..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운이 좋았네요~

♡♡.

♡♡~ 감사합니다~ ^^

헬로 형님 우승 ㅊㅋㅊㅋ ㅋㅋㅋㅋ
멋지네요 우승이라니!!
운이 좋았다는 겸손의 미덕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운이 좋았던 겁니다~ ㅎㅎ

대문의 기운이여 솟아나라~!!! ㅋㅋㅋ
대박 짱이에요 헬로님~

대문의 기운이 솟아나고 있는것 같아요~ ㅎㅎㅎ

덕분이 1등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운이었어..
굳헬로님 넘넘 추카해요!!!

네~ 이런 룰에 단기전에선 운이 젤 중요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토너먼트 순간을 너무 재밌게 잘 적어주셨네요...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복습삼아 한번 돌아보면서 공부했네요 ㅎㅎ

우와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식사하시다가 우승까지! ㅎㅎ 역시 !

감사합니다~ ㅎㅎ 운이 좋았어요~

발목은 재발이 쉬워요~
안뛰러 가시길 잘한듯👍👍

사실 너무도 공차러 가고 싶었는데.. 비도 내리고... 그러니.. 가기가 귀찮더라구요.. ㅎㅎ

그나저나 발목이 정말 빨리 안낫네요 ㅠㅠ 겨울이라 그런가 봐요 ㅠ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Congratulations @goodhell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1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2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우 축하드려요
아들 밥도 하시면서 대단하세요~

축하축하~

참여상도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이 좋았답니다~ ㅎㅎ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2 which ranks you at #77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75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소세지볶음...맛있어보여욤+_+ ㅋㅋㅋ

ㅎㅎㅎ 그걸 보셨군요~

그럼여+_+ ㅋㅋㅋㅋㅋ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디클릭은 사랑이죠 ^^

감사합니다~ ^^

헐 헬로형 우승이라니!!!!!!!!!!!!!!!
대단하십니닷!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