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 명견만리(가상화폐와 블록체인, 거품인가 혁명인가 - 진대제) 보러가실분 있나요?

in #a6 years ago

명견만리에 블록체인 관련 내용이 있어서 혼자 가려고 신청했는데 1인 동반 가능이네요.
좋은 내용 인것 같아서 관심있는 스티미언님들 있으시면 함께 갈까 합니다. (소소한 밋업이 되겠네요.)

티켓이 여러장 있는건 아니라서 1분만 신청가능합니다.
혹 관심 있으신 분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아래는 일정과 장소 그리고 행사내용입니다.

참고로 오늘도 스타트업 관련 네트워킹 행사에 갖다왔습니다만, 모이면 기.승.전.블록체인 이야기들 뿐이네요. VC들이 느끼는 부분과 블록체인 협회가 느끼는 부분의 차이가 있는지 한번 들어볼까 합니다.

일정 : 2018/3/17일 14:00
위치 : 여의도 KBS 신관 공개

Sort:  

저 신청합니다!^^

반갑습니다 ^^
카톡방 만들었으니 댓글 보시면 들어와서 아는체 해 주세요 ㅎㅎ
https://open.kakao.com/o/gyuEeeJ

네 알겠습니다!^^

흥미로울것 같아요 - 재밌게 보고 오세요!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

약속만 아니면 가보고 싶은데 너무 아쉽네요^^

ㅎㅎ 저도 아쉽네요. 다음에 좋은 내용있으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

아니 이런 좋은 기회를!! 역시 인생은 타이밍!!!
잘 다녀오시고 후기도 남겨주세요~~~~>_<)

ㅋㅋ 네 다음에도 좋은 기회 있으면 다시 올려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