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이(AAA) 시작 이벤트 # 1 입니다.

in #aaa-notice5 years ago (edited)

트리플에이는 글로벌한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그러나 각국에 맞는 로컬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가장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한국에서 첫번째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JJM배당관련 투표를 해보신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투표를 해서 다수의 선택을 고르시는 분들에게만 상품을 주는 방식입니다.

아래는 투표 링크입니다.

투표 가능시간은 1일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든참여자에게 드리고 싶지만 그건 불가능할 것 같아서 ㅠ

경품은 영화예매권 10매(2x5명) 입니다.

참여자격
-AAA를 1개라도 가진사람(수량과상관없이 1표이지만 1개는 있어야함)
-본 게시물에 보팅(풀보팅은 아니어도됨),댓글,리스팀 해주신분

https://tool.steem.world/JJM/Detail?id=12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앗 참여했습니다.
경품은 한정적이지만 홀더로서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네요.

~~ 뭔가 골든티켓의 기억이.... ~~ 이벤트는 참여하는 거라고 배웠나이다.
!!

참여합니다^^

골든티켓의 옛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다시 이벤트 시작인건가요? 감사합니다 :D

ㅎㅎ 행운의 5명은 어느분이 되실지요~^^

이런 이벤트 좋아요~
참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참여해보입시더 ㅎ

부계로 참여했습니다~

참여하겠습니다!

으하하하하 저는 이미 정답을 알고있습니다.!!!!!!!

정말 영화보고싶네요~
알라디이인!!!
투표는 완료^^

저도 옛생각(골든티켓) 하며 참여해봅니다. ㅎㅎ

참여해봅니다. 보팅리스팀 댓글 모두 완성

참여해봅니다. 보팅리스팀 댓글 모두 완성

참여했습니다.^-^

저도 참여해 봅니다 ㅎㅎㅎ

참여합니다^^ jjm aaa 언제나 화이팅

리스팀은 리스팀을 닦자 이후 트라우마 알러지 반응으로 손구락 실수외에는 안함~! ㅠㅠ ㅋㅋ

리스팀 외에는 모두 참여 완료~!

영화 살림 살림살이 나아지는 좋은 이벤트~!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리스팀,보팅,모두 참여했어요~~~ ^^
이벤트 감사해요~

참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참여 완료요. ㅎㅎㅎ

1번만 보았네요. 참여!!

참여합니다~ 두구두구 결과가 궁금하네요.^^

이벤트 참여해요

참여합니다~

참여했습니다.

참가합니다 ㅎ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

모두참여했습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리스팀만 빼고 참가했습니다.ㅎㅎ

지인들 설문조사해보고 투표했어요. ㅎㅎ

참여합니다.ㅎㅎ

투표 완료했습니다~!!ㅎㅎ

저도 참여했습니다 ^^

참여합니다.ㅎㅎ

참여할게요~

가즈아~~~!!!!
참여합니다!

투표 참여 완료입니다^^

😁😁참여 완료용ㅎㅎㅎㅎ영화보고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참여했습니다^^ 부계로도 해야지 ㅎㅎㅎ

참여합니다~

participants 가 홀딩하고 있는 AAA의 갯수죠?

참여완료입니다~^

참여합니다

알라딘!! 보고싶어요 ㅋㅋ

참여합니다. 10장이면 한 두달은 편하게 영화 볼수 있겠네요. ^^;

이벤트 감사합니다! 되면 좋겠네요 ㅎㅎ

다수의 선택을 맞추어야 하는군요. 어렵네요 ㅎㅎ

참여했습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