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이(AAA) 필독 전체공지사항입니다. '다운보팅'에 대하여

in #aaa-notice5 years ago (edited)

트리플에이(AAA)는 리뷰를 중심으로 포스팅이 되는곳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만들어질 커뮤니티는 최대한 자유롭게 운영되는 것이 그 설립 취지에 맞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운영자로서 자유롭게 운영된다는 것이 무절제한 방종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운영자는 무절제한 방종이 스팀잇이나 블록체인의 장점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런 '이상한' 사람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는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방종이 넘치는 곳은 소라넷과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추 후 다음과 같은 컨텐츠에는 경고 후 다운보팅 할 예정입니다.(경고 없이 다운보팅도 가능합니다.)

  1. 포스팅이 트리플에이 취지에 전혀 맞지 않는 글인 경우 운영자는 경고 후 다운보팅할 수 있습니다. 리뷰글과 무관한 글, 광고글, 음란물인 경우에는 무조건 다운보팅 할 수 있습니다. 정치적인 글이나 타인 모욕글도 다운보팅 가능합니다. 비정상적인 논란(일명 '어그로')을 일으키는 글도 다운보팅 할 수 있습니다. 가짜 뉴스, 인신 공격, 범죄 모의 등이 보일 때에는 사전 통보없이 다운보팅할 수 있습니다.

  2. 하나의 리뷰에는 자신의 개인적인 관점이 담기기 때문에 때로는 댓글로써 다른 유저와 갑론을박의 논쟁으로 번질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런 논쟁속에서 포스팅저자가 불쾌감을 느낀다면 이 때에는 포스팅 저자는 해당 댓글에 대해서 무조건 다운보팅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리뷰글의 온전한 운영은 포스팅 저자에게 우선적으로 있으므로 운영자의 권한이 아니라 원저자의 권한으로써 다운보팅을 할 수 있습니다. (파워가 부족하면 댓글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하나의 완결된 포스팅에 대해서 불쾌하다면 다른 포스팅으로 맞대응 하시면 됩니다. 다만 그때의 포스팅 원칙은 1번의 룰을 따르게됩니다.

  4. 시스템의 틈을 이용한 행위(어뷰징). 어뷰징을 제보하면 영웅이 되지만 이용하면 빌런이 됩니다. 이에 대해서 명확한 기준은 추후에 다시 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5. 위와 같은 기준에따라서 블랙리스트도 운영이 될 것입니다. 블랙리스트는 경고 후에도 반복적으로 같은 잘못을
    반복하는 계정으로 영원히 블록체인에 각인 될 예정입니다. (몇일 지나고 풀리는거 없습니다. 영원히 블록체인에 블랙됩니다.)

지금 게시판을 운영하는 자원도 부족할 뿐아니라 운영자는 트리플에이에 운영에 최소한의 개입을 원칙으로 합니다.(토큰 시스템 만들고 부양하는데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변명중)

분명히 다시 한번 반복해서 이야기하자면 운영진은 게을러서 '최소한의 개입'만 할겁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Sort:  

좋습니다. 저도 쓸데없는 글 없으면 좋겠습니다.
완전 존중합니다.
좋은글만 리뷰만 읽어도 바쁜데,,, 쓸데없는 글로 피곤하고 싶지 않습니다. 운영자로써 강력하게 정리해주심 좋겠습니다.
전 오치님에 그간 활동을 보며 조금 과해도 전혀 문제될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랑 생각이 다르신 분들은 조용히 절 차단하세요^^

핵공감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공감 땡큐요^^ ㅋㅋ

파티코앱 알림기능 맛이가 수동으로 찾아다니고 있어서 댓글과 답이 늦어요~ㅋ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CT에 글도 그렇고 카카형의 스팀잇과 토큰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느껴진다~^^
핵공감!!

형때문에 그랴!! 나 책임져!!
우리 함께 여기서 부자되는거야
그리고 평일에도 하고 싶을때 풋살하는거지. ㅋㅋㅋ

꿈만 같다
평일에도 풋살 하고 싶을 때 할 수 있다니 ㅋㅋㅋ

역시~! 운영자님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운영~💙 최고~!

파워가 약하면 다운보팅 댓글로 지원 요청
좋을 수 있겠지만
사용할 일 없기를~ㅋ
소통이든 소똥이되든 서로 원만히 풀어 나아감이 좋으나...
만약 관종 어그로 행패면 걍 무시하려구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어젠가 톡방에 올리긴 했는데요. 이 분 진짜 후원한 거 맞는지 알아보셨으면 합니다. SCT에선 홍보글 상단에 이 분 글이 항상 있는데, 소각한 기록이 전혀 없습니다

https://steemd.com/tx/d81507ea017248dceea38e610e460b383ce40e45

Custom json이라 전송탭에선 안 나오는 것 같습니다. 트리플A 전송기록도 있네요.

전송 기록은 있는데, 지갑에 그정도 토큰이 있질 않았어요. 전송 당시에 지갑에 0 AAA였어요. 아마도 지갑에 0 AAA가 있어도 기록은 남는 버그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 그러면 의도적으로 기록만 남겼나보군요. 저도 시험삼아 한번만 해보겠습니다.

제가 저자는 아니지만, 이런 댓글은 아닌 것 같습니다. 신고합니다.
https://www.triplea.reviews/aaa/@raah/7wwawt#@cinefilm/re-raah-pstxad-20190609t124812323z

포스팅 저자님이 괜찮다고 하신다면 일단 개입하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AAA 플랫폼을 응원합니다.

게으르다고 하신거 치고는 너무 열심이신거 같은데요~
더열심히일하세요
공지 숙지하겠습니다.~

잘 알겠습니다.
재미나는 트리플A를 위해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