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aa.muzine 을 소개합니다. :)

in #aaa5 years ago

image.png

먼저 트리플 에이 사이트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
영화, 드라마, 음악 등의 리뷰 목적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거 같아 기대됩니다. 북적일 트리플 에이를 상상하니 흥분도 되네요. xD

트리플 에이 시작에 맞춰 지금 포스팅하는 계정도 준비했습니다.


Muzine 은 Music 과 Magazine 의 합성

음악에 관한 얘기들을 풀어볼까 하고 있어요.
세상에는 세 가지 장르의 음악이 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음악,
내가 잘 모르는 음악,
내가 좋아하지 않는 음악이에요.

내가 좋아하는 음악과 다른 분들이 잘 모를 거 같은 음악!
이 만나는 부분을 잘 찾아보려고 합니다. :D

음악에 대한 리뷰 + 큐레이팅이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
일단은 이렇게 꾸며보려고 해요.


aaa.muzine story

음악을 소개만!! 하기보다는,
특정 단어에서 연상되는 음악들로 흐름을 만들어 볼까 해요.

처음에는 개인적인 얘기들이 많겠죠.
그런데 점차 늘어놓는 얘기가 많아지다 보면,
여러분과 공감할 수 있는 얘기도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aaa.muzine trend

듣던 음악만 듣다 보면,
요새는 어떤 음악들이 나오고 있을까,
또 사람들은 어떤 음악을 좋아할까 궁금해질 때가 있어요.

그럴 때 세상을 훑어본 기록과 감상이 될 것 같아요.
공감하는 분들과의 새로운 만남도 있을라나요. :)


aaa.muzine cue-rate

다양한 음악들 중 일렉트로닉 음악은 지면을 따로 할애할 거에요.
일렉트로닉 음악은 DJ 들에 의해서 주로 알려진답니다.

DJ 들이 음악을 트는 과정은 복잡해요.
여러 곡들을 한 곡처럼 이어서 들려주고는 하죠.
그럼 DJ 들은 A 곡과 B 곡을 서로 이을 때 어떻게 할까요.

두 곡이 비슷하게 어울리는 지점을 미리 찾아둔답니다.
그리고 뒤에 따라 나올 곡의 시작 지점을 미리 정해둬요.

이렇게 뒤따라 나올 곡의 시작 지점을 정해두는 행위를,
Cue 를 잡는다고 표현해요.

매일매일,
갠지스의 모래알만큼이나 많은 곡이 세상에 나오는데요,
이거 좋네! 하는 곡이 있으면 콕 찝어서 소개할게요.

신곡의 홍수 속에서 좋은 곡은 cue 를 잡아 알려드리고자,
cue-rate 라고 이름 지어 봤어요.


aaa.muzine curation

아마 엄청 많은 분들이 포스팅 하실 거 같아요.
제가 모르는 음악이 분명 있겠죠?
좋은 곡도 많을 거구요.

감명 깊었던 포스팅은 정중히 허락을 구하고 리스팀 해서,
제 공간에 함께 모시고 싶네요. :D

--

이상이 제가 구상해둔 aaa.muzine 의 윤곽이랍니다.
많은 분들이 다가와 주시고, 함께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그럼 이만 인사드리고,
본격적인 포스팅은 정식 오픈 후에. ㅅ.ㅅ

참, 새로 만든 계정이에요.
팔로우 해주시면 찾아가 바로 팔로우 하겠습니다.

12.JPG
스테이킹도 섭섭하지 않게는 해두었어요....! xD

Sort: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본계가 누구신가여?

본계정은 그냥 아싸입니다. 모든 게 투명한 곳이라 금방 알아내실 수 있어요. 근데 알아도 재미 없는 사람이에요...^^a

뭐 리스팀 한것만 보면... 누군지 바로 알것 같은데요^^ ㅎㅎ

일단큐레계정으로 팔로하고갑니다ㅎㅎ

저도 팔로 완료-ㅎㅎㅎ

네...맞아요^^;;

음악 좋은거 많이좀~ 큐레이션 부탁드립니다~아아

관심 감사합니다. :)
마음에 드셔야 할텐데 말이에요. xD

요 며칠 계속 보팅이 들어와서 궁금했습니다.
좋은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헤헤. 스테이킹하면서 보팅 돌렸습니다. xD
감사합니다~ :)

좋은 음악 많이 만나고 싶네요.^^

흑. 근데 공지 사항을 보니까 처음에 생각했던 거랑 좀 다르네요.ㅠ
영화 음악 위주로 가야하나 봅니다. ;ㅁ;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했어요~~

Congratulations @aaa.muzin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You distribut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