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더 룸 : 욕망 확인하러 오세요!

in #aaa5 years ago

ㅎㅎ 제 욕망은... ㅎㅎㅎ 박제할수 없습니다. ㅎㅎ

집을 나오면 사라진다니..
맛난거 실컷먹고 집밖으로 나가면 배속에서도 사라질려나요?
이거 최고다!!! 엄청먹고도 살이 안찔수있네요!!!!

Sort:  

아니 이게 누구십니까!!! 잘 지내시죠?ㅎㅎ
그래서 금방 배꺼지는 살 안찌는 식당으로 명성을 얻는거죠!

정말 오랜만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