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호돌박님 화이팅입니다.

관객수는 제가 좋아하는 숫자인 44 ^^

댓글에 주~~~욱 보팅 긁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응원합니당!!!
얼마안되지만 풀보팅과 리스팀을 ㅎㅎ

찌니님 관객수는 안 맞추는 거에요???^^

그냥 찍는거군여!!!
음...관객수 : 17 !!

33
스파이더맨 보고 싶네요 ㅎㅎㅎ

77

메이 숙모 💙 마리사토메이 배우님
<온리유> 1994 작품을 떠오르게 하는 ㅋ
로다쥬와 함께 출연했었죠~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마리사토메이 등장 장면에 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관객수 : 20
토이스토리에 이어 스파이더맨 시리즈도 애들과 함께 봐야 겠네요..

관객수 :19
안그래도 며칠전 이상한 의자 설치하러 등산가는 초입에
https://steemit.com/ntopaz/@raah/ntopaz--raah--1875915914--ntopaz-busy-jjm-kr-art--2019-07-03-09-47-56--artwork--none
엄청 거미줄이 걸렸었지요
줄 몇가닥 걸어놓고 뭔가를 기다리는 거미를 보다가
저런놈으로 어떻게 그런 액티브한 영활 만들 생각을 했을까 싶었어요 ㅋㅋ

78

스파이더맨 영화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어용. ㅎㅎ

호돌형~
나 솔직히 파 프롬 홈이 먼말인가 한참 생각함;;;ㅋㅋㅋ

관객수 925 로 간드앙~!!

파를 집에서 재배한다는거죠

저도 아이언맨이 그리워요!
울지마 피터ㅜㅜ
21명

호돌님 저 이거 보다가 보물상자 발견했어요
ㄱㄱㅑ~~~~~~~~감사합니다. 701aaa나와서
관객수 01이요 ㅎㅎㅎ
저는 이미 리뷰를 만히 봐서 이건 못볼거 같아요.^^

미미별님 축하요~~~
자도 하나 오늘 찾았어요. ^^

관객수 : 37
마블 최애 캐릭터 스파이더맨!영원히 존재해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벤져스 마지막 생존자라고 할수 있는 스파이더맨...
보러가고 싶당... ㅠㅠ
관객수 : 47

15
도전해 봅니다~

예상관객수 54

스파이더맨의 홀로서기?
마블영화 기대됩니다

스파이더맨이 아이언맨 수트를 입으면 어떻게 될까요??
관객수 : 32

스파이더맨 보고 싶드앙

관객수: 12

스파이더맨 저희도 다음주에 보러 가려구요 시간 되면
32 해보겠습니다
스파이더 맨의 듬직한 모습 기대해 봅니다

주말 스파이더맨 보러 갈 예정입니다. ~

관객수 적어주세용^^

관객수 : 39

이미 영화를 본 사람들은 호불호가 갈리는듯 한데..

이벤트 응원합니다.
11

27
이런 이벤트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