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리뷰] 전뇌코일 (2007)

in #aaa5 years ago (edited)

2019-07-25 21;22;00.jpg

줄거리

어디서든 인터넷에 접속 할 수 있는 전뇌 안경이 개발된, 2025~6년으로 추정되는 근미래의 다이고쿠 시라는 도시가 배경으로, 이곳으로 전학온 오코노기 유코와 아마사와 유코 이름이 같은(하지만 한자는 다른)두 아이를 중심으로 미치코라는 도시전설에 관련된 전뇌 세계의 비밀에 다가서게 되는 이야기이다.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애니메이션은 친구의 추천 - 초등학생들의 모험담이지만 결말엔 울 수 밖에 없다-으로 보게된 '전뇌코일'입니다.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전뇌안경이라는 핫 아이템은 안경을 쓰면 보이는 증강현실에서 펼쳐지는 모험이야기 입니다.

총 26편의 에피소드로 전뇌안경에 대한 설정을 소개하는듯한 초반의 에피소드는 조금 지루..하지만 회를 거듭할 수 록 펼쳐지는 모험 + 그리고 진실들을 마주하게 되며 점점 재미있어 집니다. 그리고 친구의 추천처럼 초딩들의 이야기 마지막에 눈물을 흘리는 나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댜...^_ㅠ
왜냐면 재밋고 흥미진진해서 마지막에 중학생이 된 주인공을 보며 '아, 맞다 얘네 초딩이었었지..' 하게 되거든요...ㅋ

시간 때우기 용으로 괜찮은 애니메이션이며 (하지만 저는 다음편이 궁금해서 밤을 새서 봤었습니닼ㅋㅋㅋ)기회가 된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4회 운동하기 #53 : 7/22 ~ 7/28> 7/27(토)의 미션은 "자유주제"입니다.

...i>
<주4회 운동하기 #53 : 7/22 ~ 7/28>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heonbros skuld2000 parkname slowdive14 innovit jaebin90 imrahelk

밤샘에 빠지게 되는군요 ㅎ

그렇다기 보단 뒷내용이 궁금해서 보게됩니다ㅋㅋ

눙물나는 영화 나두 좋은데~ 포스터는 1926년 같은데 미래구나 ㅎ

나도 가끔 울고 싶을때 정당한 이유를 만들기 위해 보는 편이얌ㅎㅎ

한번 시작하면 끝을 봐야되는?ㅋㅋㅋ 26편넘 길어 ㅋㅋ 그시간에 배그를ㅋㅋ

한번 시작하면 끝은 보는거 보다 궁금하면 못참음ㅋㅋㅋ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4회 운동하기 #53 : 7/22 ~ 7/28> 7/28(일)의 미션은 "자유주제"입니다.

...i>
<주4회 운동하기 #53 : 7/22 ~ 7/28>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heonbros skuld2000 parkname slowdive14 innovit jaebin90 imrahelk

주4회 운동하기 챌린지 #53 누락분 보팅완료입니다.